Life

고등래퍼 4 역대급 멘토 라인업!

첫 방송은 언제?

BY김하늘2021.02.11
오는 2월 19일 첫 방송하는 고등래퍼 시즌 4! 이번 고등래퍼 4이 역대급 멘토 라인업으로 단연 화제다. 지난 12월 역대급 가장 많은 지원자 속 릴보이의 최종 우승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쇼미더머니 9에 이어 곧 나가오는 고등래퍼 4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지원자가 몰려들었다고 한다. 무려 12000명의 지원자가 몰리면서 모두의 관심은 지원자들에게 쏠렸다. 아직 지원자들에 대한 스포는 따로 없었지만,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왔을 지원자들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 그럼 단연 화제가 됐던 고등래퍼 4의 프로듀서 라인업은? 고등래퍼 시즌4의 멘토 프로듀서 라인업은 4팀으로 구성되어 4색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멘토링의 활약을 보여줄 것이다.
 
  
‘매력도 실력’이라면서 자신들의 개성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참가자들 데려오겠다는 포부를 밝힌 데이토나 엔터테인먼트의 더 콰이엇과염따. 염따는 고등래퍼 4를 통해 생애 첫 멘토가 된다. 이번에 염따와 같이 새 레이블 데이토나를 설립한 더 콰이엇은고등래퍼 3에 이어 시즌 4에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둘의 어울리면서도 어울리지 않는 듯한 신선한 조합이 기대된다.  
 
 
우승을 위해서라면 전쟁도 불사하겠다는 ‘킹메이커’, AOMG의 사이먼 도미닉과로꼬. 센스 넘치는 매력적이 목소리의 소유자인 쌈디와 10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래퍼 로꼬. 음원 강자인 그들이 고등래퍼들과 만나면 어떤 음원이 탄생할지 기대가 된다.
 
 
엠비션뮤직의 두 천재 래퍼 창모와 프로듀서 웨이체드. 10대들이 열광하는 천재 래퍼 창모와 실력 비주얼을 겸비한 천재 프로듀서의 만남. 창모와웨이체드는 멘토 군단 중 유일한 20대 팀으로 과연 10대 고등래퍼들에게 어떤 영향을 선사할지가 기대된다.  
 
 
마지막으로는 하이어뮤직의 박재범, pH-1, 우기가 만난다. 고등래퍼들이 가장 들어가고 싶어 하는 인기 레이블인 하이어뮤직의 수장인 박재범은 고등래퍼 4에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자세로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독보적인 감성의 소유자 pH-1과 넓은 스펙트럼의 소유자 우기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또한 고등래퍼 전 우승자 영지, 김하온의 티저 영상도 공개되었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김하온은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며 “정상에서 만나자”라며 10대 고등래퍼들에게 동기부여를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