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독기로 한 달 만에 -8kg
연예계 대표 주당인 송해나, 그녀가 술로 찐 살, 급찐급빠하는 비결을 밝혔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만에 보는 기사
송해나는 나래바 원년멤버로 매일 술을 마셨다고 합니다
」술로 찐 살 8kg을 한달 만에 감량할 수 있었던 비결은 러닝과 단식!
」그녀는 평소 곤드레밥을 즐겨먹고 공복 사이클, 축구,러닝 등 칼로리 소비가 많은 운동을 합니다.
」
유튜브 <나래식>

유튜브 <나래식>
한 달 만에 -8kg
송해나는 얼마 전 유튜브 <나래식>에 출연해 사실 자신이 나래바 원년멤버였으며, 박나래와 매일 만나 술을 마셨다는 후일담을 전했습니다. 다음날 수영복 화보 촬영이 있어도 술자리에서 빠지고 싶지 않아 달리기를 한 시간 하고 다시 그 자리에 참석한 적도 있다는데요. 이로 인해 8kg이 쪄서, 한 달 동안 술을 끊고, 적게 먹고 달리면서 급찐급빠 했다고 전했습니다. 독기로 살을 뺀 이후, 다시 모임에 참석했다고 하네요.

유튜브 <김승우 WIN>

유튜브 <김승우 WIN>
송해나의 모닝 루틴
송해나는 운동을 할 거면 평생 해야 한다는 신조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술을 좋아하는 그녀이지만 아침마다 잊지 않고 하는 모닝루틴이 있다는데요. 바로 공복 상태로 자전거를 1시간 이상 타는 것입니다. 송해나는 남들보다 살이 찌는 체질이기도 하고 모델치고는 키가 작아서 더 많은 감량이 필요하다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songhaena

인스타그램 @songhaena
러닝과 축구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멤버였던 그녀는 발가락과 고관절 상처를 입기 전까지 일주일에 5일 이상 축구를 했습니다. 축구 때문에 4년 만난 남자친구와 이별을 했다는 이야기도 방송을 통해 밝힌 적이 있죠. 고관절 수술을 한 이후 2년간 운동을 하지 못했다는 그녀는 최근 러닝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천천히 자신만의 속도로 10km 마라톤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1년간 펼쳐진 주요 마라톤에 거의 다 참가하는 열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튜브 <여진이네>

유튜브 <여진이네>
곤드레밥과 서리태
송해나는 모델로서의 커리어를 위해 식단을 조절하고 있다는데요. 평소 밥을 많이 먹지는 않지만 곤드레밥과 서리태 가루를 매일 아침 챙겨 먹는다고 전했습니다. 곤드레밥은 그녀가 유일하게 시켜먹는 밥이라는데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데다 열량이 적어 다이어트 식사로 제격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한 끼 식사할 양만큼 포장이 되어 있어서 1인 가구에도 추천이라고 하네요. 서리태는 탈모 예방을 위해, 올리브유와 레몬즙, 애사비는 혈당을 낮추기 위해 매일 꾸준히 먹는다고 말했습니다.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송해나의 다이어트 식단을 참고하세요.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