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할로윈 맞아 반전매력으로 변장한 편의점 신상템 / 편슐랭가이드 ep.04

식상한 드라큘라, 처녀귀신은 가라! 코스튬은 이렇게 준비해야 제맛!

BY정예진2020.10.23
편의점 인생을 더 빛나게 해줄 편슐랭 가이드. 편의점 신상으로 즐기는 코스 요리. 오늘은 총 12,000원으로 모시겠습니다.

 

APPETIZER 

이름 빼빼로 초코젤리
가격 1500원
구매처 CU
빼빼로인 척하는 초코 젤리! 롯데 빼빼로 패키지와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과자가 아닌 완전한 젤리가 맞다. 식감은 초등학교 시절 학교 앞 문구사에서 사 먹던 꿀호떡 쫀드기와 99% 유사하다. 거기에 필링이 초코일 뿐! 초코 필링의 단맛과 쫀득한 젤리 겉면이 잘 어우러져 꽤 중독적이다.  
 

MAIN DISH

이름 김밥이 되고 싶었던 롤케익
가격 3500원
구매처 GS25
김밥인 척하는 롤케익! 모찌롤 맛집 GS25에서 이번엔 김밥 롤케이크를 내놓았다. 비주얼부터 존재감이 남다르다. 새까만 겉면에 단무지, 햄, 오이, 우엉의 컬러를 함께 구성해 진짜 김밥의 모양을 디테일하게 재현해냈다. 반전 포인트는 플레인한 맛!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들어간 생크림의 맛인데, 느낌적인 느낌으로 어디선가 슴슴한 맛이 느껴지는 게 독특하다. 물론 김밥 맛은 아니니 걱정은 노노!  
 
이름 스카치 캔디맛 케이크
가격 3500원
구매처 GS25
캔디인 척하는 케이크! 국민 캔디 스카치 캔디가 케이크로 재탄생했다! 기본적으로 커피 맛의 케이크인데, 버터 스카치 파우더를 뿌리고 스카치 캔디 모양의 초콜릿을 얹어 스카치 캔디의 특징을 살리고자 했다. 식감은 매우 폭신한 편. 맛은 시중에 파는 커피 우유의 강한 단맛이 느껴져 단독으로 먹기보단 따뜻한 커피와의 조합이 더 좋을 듯하다. 스카치 캔디만큼 달달한 케이크! 당 떨어질 때 생각날 맛!
 

DESSERT

이름 바닐라 젤라또 캔포가토
가격 3500원
구매처 이마트24
캔커피인 척 아이스크림! 캔커피가 왜 냉동고에 있어? 캔을 열어보면 새하얀 바닐라 젤라또가 들어있다. 딱딱하지 않은 부드러운 식감이라 그냥 먹어도 훌륭하겠지만, 추가 금액을 내면 편의점에서 갓 내린 에스프레소를 넣어 아포가토로 즐길 수 있단 사실! (편의점에 설치된 커피 머신에 따라 캔포가토(아이스크림+에스프레소) 가격은 3500원, 3800원으로 달라진다) 간편하게 아포가토를 즐기고 싶다면 캔포가토로! 아, 이 날씨에 밖에서 들고 먹기엔 손 시릴 수 있는 단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