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최초로 넷플릭스 드라마를 판매한다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홈쇼핑 최초로 넷플릭스 드라마를 판매한다고?!

넷플릭스가 드라마를 홍보하는 신박한 방법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13
홈쇼핑에서 물건만을 파는 것은 옛말이 될지도 모르겠다. 최근 가상 인간이 자동차 신차발표회를 홈쇼핑에서 하는 등 홈쇼핑 방송에 대한 고정 관념이 깨지고 있다. 게다가 오는 13일 저녁, 홈쇼핑 업계 최초로 드라마를 판매한다는 소식까지 전해져 이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어떤 드라마를 판매해? 

GS샵은 홈쇼핑 업계 최초로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 〈블랙의 신부〉를 소개할 예정이다. 홈쇼핑에서 드라마 소개라니 다소 생뚱맞게 느껴질 수 있지만, 방송은 홈쇼핑 상품 판매 형식을 빌려 드라마를 홍보하는 것이 주목적이다.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주인공인 김희선을 비롯,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 등 주연배우 5명이 모두 출연해 각자 맡은 배역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복수, 야망, 욕망 등 드라마를 관통하는 키워드를 세트 상품처럼 구성해 배우들이 즉석 연기로 그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한다.  
 
 

왜 하필 홈쇼핑이야?

상품이 지닌 특장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이 홈쇼핑의 강점이다. 이를 넷플릭스가 놓치지 않고 주목했고, 홈쇼핑 업계 최초로 드라마가 상품으로 등장하게 된 것이다. 한편 〈블랙의 신부〉는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 정보 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블랙의 신부〉 공식 예고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