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반장, ‘경수진’의 탐나는 신당동 자작나무 하우스 대공개?(Feat. 모던 미드센추리ST 인테리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경반장, ‘경수진’의 탐나는 신당동 자작나무 하우스 대공개?(Feat. 모던 미드센추리ST 인테리어)

<구해줘! 홈즈>에도 나온 바로 그 집! 핫한 매물과 핫한 인테리어로 꾸민 경반장의 NEW 하우스는 어떻길래?

김지현 BY 김지현 2021.06.29
경반장, ‘경수진’의 NEW 홈 스윗 홈이 공개됐습니다. 지난주 방영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신당동으로 이사한 자작나무 하우스를 소개했는데요. 이 집은 〈구해줘! 홈즈〉에서 ‘신당동 오렌지자작레이드’로 나왔던 신축 빌라 매물로 1인 가구가 살기 적합한 34평의 복층 구성이라고 합니다. 1층에는 방 1개와 거실, 그리고 2층에는 방과 테라스로 구성돼 있으며 전세가는 5억. 정사각형의 큰 창밖으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푸른 녹음이 무성한 ‘숲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오렌지 컬러로 꾸며 놓은 테라스는 채광이 좋고 탁 트여 있어 더욱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요즘 ‘은’에 빠졌다는 경수진이 ‘모던 미드센추리’ 스타일로 인테리어한 가구들의 정보도 함께 알아볼까요?

 
 
 

실용성과 심미성 모두 갖춘 모듈 가구, GONGONE

사진 @gongone__ 인스타그램

사진 @gongone__ 인스타그램

사진 공원 공식 홈페이지

사진 공원 공식 홈페이지

아담한 거실 가운데 눈길을 끄는 옐로우 컬러의 모듈 가구는 ‘GONGONE’의 제품입니다. ‘공원 가구’는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국내 모듈 가구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경반장, ‘경수진’ 집에서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 제품은 ‘GM02 1X2 W700 DOOR’. 거실에 두고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경반장처럼 작은 사이즈의 테이블 램프를 올려두기 제격! 더불어 경수진은 옐로우와 블랙 컬러가 조화로운 나이키 덩크 조던을 오브제처럼 매치해 센스를 더했습니다. 공원 가구 제품은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 컬러 등으로 커스텀할 수 있어 하나뿐인 나만의 가구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공원 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 및 문의가 가능하며 가격은 50만원대.
 

어서와, 이런 모듈 선반은 처음이지?, Objental

사진 Objental 공식 홈페이지

사진 Objental 공식 홈페이지

사진 @Objental 인스타그램

사진 @Objental 인스타그램

소파 옆 유니크한 선반은 국내 가구 브랜드 ‘Objental’‘잡지 북 디스플레이 접이식 선반 장식장’입니다. 알류미늄 소재로 제작된 접이식 장식장으로 보관과 이동이 용이한 것이 장점. 접이식 장식장인 만큼 접혀있는 선반을 위쪽으로 끌어올려 고정시키면 되는 방식이라 설치 방법 또한 편리합니다. 책 보관은 물론 선반 자체가 하나의 오브제 역할을 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선반 장식장 가격은 12만원대.
 

실버 테이블의 끝판왕, ClassiCon

사진 짐블랑 공식 홈페이지

사진 짐블랑 공식 홈페이지

사진 짐블랑 공식 홈페이지

사진 짐블랑 공식 홈페이지

최근 은을 좋아하게 됐다고 밝힌 경수진. ‘실버 러버’ 그녀를 취향 저격한 테이블은 바로 크롬 강관과 강화유리로 제작된 ‘Classicon’‘Adjustable Table E1027’입니다. 이 테이블은 하부가 개방형으로 되어 있어 침대와 소파 옆에 배치하기 좋은 형태인데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도 겸비했습니다. 유리 상판 아래 고리에 연결된 핀을 이동시키면 테이블의 높이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 국내에서는 편집숍 짐블랑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40만원대.
 

버섯 조명 총 집합, &TRADITION과 ARTEMIDE

사진 이노메싸 공식 홈페이지

사진 이노메싸 공식 홈페이지

사진 루밍 공식 홈페이지

사진 루밍 공식 홈페이지

USM과 사이드 테이블 위에 자리하고 있는 경수진의 조명들. 두 제품 모두 버섯 형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테이블 램프인데요. 라이트블루 컬러의 테이블 램프는 ‘&TRADITION’‘Flowerpot Portable VP9’입니다.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가벼운 무게와 크기, USB 충전 시스템으로 11시간 동안 실내외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오렌지 컬러의 램프는 ‘ARTEMIDE’‘Nesso Lamp’인데요. 오렌지 컬러의 색감과 디자인만으로도 많은 이들이 열광하는 제품입니다. 발광력 역시 뛰어난 것도 장점! 두 제품은 국내 인테리어 디자인 편집숍에서 구매 가능하며 각각 28만원, 27만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