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지금 핫한 맛집 줄 안서고 먹는 방법이 있다?

고기리막국수, 봉피양.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맛집 ‘그 음식’ !

BY김지현2021.04.13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맛집 고기리막국수. 줄서 먹는 맛집 고기리막국수가 오뚜기와 손을 잡았다. 시그니처 메뉴 ‘들기름막국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 한 것. 메밀향, 쫄깃한 면발, 고소한 들기름, 간장 등의 부재료가 메밀의 맛을 북돋아 주는 들기름 막국수. 코로나로 직접 찾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는 대표 부부. 출시 이래 계속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으로 오뚜기몰,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봉식탁 봉피양 양곰탕

봉피양의 슴슴한 평양냉면을 간편식으로 출시해 평양냉면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봉식탁. 한식벽제그룹의 간편식 브랜드 봉식탁에서 이번엔 봉피양의 양곰탕을 간편식으로 출시했다. 봉피양 매니아들이 해장메뉴로 즐긴다는 양곰탕. 진한 곰탕 육수와 양곱창 모듬, 양곰탕 다대기 등이 1팩으로 구성되어 있고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얼큰하고 든든한 봉피양 양곰탕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띵굴마켓 애플하우스 즉석 떡볶이 

전구의 유명 맛집들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띵굴마켓. 떡볶이 매니아들은 다 아는 반포 맛집 애플하우스. 춘장과 고추장으로 맛을 낸 양념으로 달콤 매콤한 떡볶이에 쫄면과 라면사리를 넣은 애플하우스의 즉석 떡복이를 띵굴마켓에서 판매한다. 또한 애플하우스에서 떡볶이와 꼭 함께 주문하게 되는 매콤한 무침만두까지 함께 판매하니 오늘 야식은 떡볶이 고?
 
 

마켓컬리 쵸이닷 가리비 바질 페스토 파스타, 트러플 크림 뇨끼 

HMR을 넘어 맛집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레스토랑 간편식(RMR)’이 인기다. 흐름을 타고 최현석 셰프의 파인다이닝 쵸이닷의 인기 메뉴 가리비 바질 파스타와 트러플 크림 뇨끼가 출시됐다. 작년 말 마켓컬리에서 런칭 후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던 메뉴의 후속작으로 손쉬운 조리로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 쵸이닷의 오리지널 레시피가 반영된 메뉴를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파스타와 뇨끼는 마켓컬리에서 구입 가능하다. 

 
 

피코크 태극당 버터케익  

세대를 이어오며 그 맛을 알리고 있는 백년가게 태극당. 옛날 그 맛과 비주얼로 젊은 층에 더욱 인기인 태극당의 스테디셀러 버터케익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피코크 태극당 버터케익은 태극당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 되었으며 전국 이마트와 SSG.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