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이선희 유희열이 극찬한 <싱어게인> 출연자는?

선미와 이해리가 반한 가수도 있다고.

BY정예진2020.11.24
“너무 스타성 있는 친구 같다.” 가수 이선희의 극찬을 받은 63호 가수! 기타 선율에 맞춰 노래 ‘누구 없소’를 몽환적으로 부른 결과, 조 최초로 올 어게인을 획득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알렸다. 첫 소절 ‘여보세요’에서 이미 다 증명됐다는 네티즌의 찬사가 가득하다.
 
기타 선율이 이렇게 섹시할 수 있다고? 박진영의 ‘허니’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섹시하게 소화해낸 30호 가수. 퇴폐미 뿜뿜하는 이 남자, 이해리와 선미의 심장을 저격하는 데 성공했다. 후반부 들숨날숨으로 부르는 ‘밥바라밥바밥’의 숨소리도 놓치지 말 것. 그래서 다음 노래는 뭐죠 30호 가수님?
 
우리가 다 아는 그 노래의 주인공이 얼굴을 드러냈다! 본인 스스로도 ‘오늘 얼굴이 알려질 가수’라고 소개하는 55호 가수는 화제작이었던 드라마 〈스카이캐슬〉 OST를 부른 주인공이다. 그녀의 감성적인 라이브를 듣고 유희열은 “보컬이 굉장히 난해한데 실력이 좋아 이 곡을 불렀구나”라는 호평을 남겼다.
 
연륜이 묻어나는 보이스는 이승기도 눈물을 머금게 한다? ‘김창완과 꾸러기들’ 출신 45호 가수는 잔잔한 기타 선율에 맞춰 독보적인 감성으로 노래 ‘가시나무’를 열창했다. 절규하는 목소리에 눈물 지었다는 시청자도 여럿. 7080의 감성이 필요하다면 45호 가수의 애절한 목소리를 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