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하고 아름다운 주얼리의 향연! 아름답고 화려한 희귀 원석의 매력을 그대로 살린 티파니의 2020 하이주얼리 컬렉션이 공개됐다. 대담한 디자인, 영롱한 컬러 스톤, 정교한 세팅 기술이 집약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파니 주얼 박스 컬렉션에서 돋보이는 반복적 형태는 유기적으로 연결된 자연의 모습을 상징한다.
아이코닉한 스니커즈의 특별한 변신! 나이키 덩크는 스트리트 패션 편집숍 카시나와 협업한 ‘덩크 카시나’로,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프라다와 함께 ‘프라다 슈퍼스타’로 재탄생했다. 덩크 카시나는 카시나의 고향인 부산과 서울의 상징을, 프라다 슈퍼스타는 모노톤 슈즈에 음각으로 ‘made in Italy’와 프라다 로고를 더했다.
곡선 하나, 직선 하나만으로 이뤄진 알파벳 D가 주얼리가 된다면? 단순하지만 우아한 분위기의 주얼리는 한예슬처럼 간결한 룩에서 더 돋보인다. 입체적으로 변형된 D의 형태가 만들어내는 공간감도 독특한 분위기를 더한다. 일상적으로만 여겼던 알파벳 D의 조형적 아름다움에 주목해보자. 한예슬이 뮤즈가 된 디디에두보의 새로운 컬렉션 ‘시그니처D’는 이어링 2가지와 네크리스로 만날 수 있다.
놀러 가자, 발렌티노의 집으로! 1967년 설립한 브랜드의 사옥, 팔라초 미냐넬리 건물로 우리를 초대하는 ‘셰 메종 발렌티노’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valentine.com을 통해 메종에 도착하면 7개의 창문이 우리를 맞이한다. 귀여운 일러스트와 퀴즈, 아카이브, 오트 쿠튀르까지 구경한 후 한정판 후드 티와 티셔츠도 구입할 수 있다.
트렁크에 스티커 좀 붙여봤다는 사람이라면 주목! 리모와가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최초의 한글 스티커 세트를 선보인다. ‘꿈’, ‘여행 가자’, ‘안녕’ 3가지 문구를 적은 스티커가 여행을 앞둔 설렘을 담은 느낌. 알록달록한 오방색 조합이 사랑스럽다. 9월 28일부터 구매 고객에 한해 무료로 증정할 예정!
이것이 미래의 스웨그 넘치는 마스크 룩일까? 레이디 가가가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시상식에서 보여준 마스크 룩이 핫 이슈. 그녀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 방청객이 없는 무대에서 LED가 장착된 화려한 마스크와 영롱한 메이크업을 매치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레드 카펫과 공연, 무대마다 매번 다른 쿠튀르 디자이너의 마스크를 착용했는데 그중에서도 올해의 노래를 수상할 때 썼던 쿠튀르 디자이너 랜스 브이 무어의 뿔 달린 마스크가 인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