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집콕을 책임질 넷플릭스 신작 5

영화관, 갈 수 없다면 내 집 안의 1열에서! 10월의 집콕을 책임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신작을 한데 모았다.

BYCOSMOPOLITAN2020.10.02
 

블라이 저택의 유령 

출연 빅토리아 페드레티, 헨리 토마스, 올리버 잭슨코헨
출시일 10월 9일
2018년에 선보인 초자연 공포 옴니버스 드라마 〈힐 하우스의 유령〉의 속편. 1980년대 영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름 끼치는 고딕 로맨스다. 애초에 ‘OO의 유령(The Haunting)’이라는 테마로 시즌제 제작을 확정했는데, 시즌 2격인 이번 시리즈에는 〈블라이 저택의 유령〉이라는 제목을 붙였다. 헨리 제임스의 초자연 소설 〈나사의 회전〉을 원작으로 삼았으며, 전작을 연출했던 마이크 플래너건이 다시 한번 감독을 맡았다. 죽어도 사라지지 않는 존재들이 머무는 오싹한 블라이 저택, 그리고 그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어두운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레베카 

출연 릴리 제임스, 아미 해머,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출시일 10월 21일
대프니 듀 모리에의 고딕소설 〈레베카〉가 넷플릭스 영화로 재탄생한다. 1938년 출간된 소설을 시작으로, 1940년에는 앨프리드 히치콕 감독의 영화, 뮤지컬 등으로 구현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명작이다. 불의의 사고로 아내 ‘레베카’를 잃은 ‘맥심 드 윈터’와 사랑에 빠져 결혼한 주인공이, 죽은 ‘레베카’의 흔적으로 가득한 대저택 맨덜리에서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 미스터리다. 〈하이-라이즈〉를 연출한 벤 휘틀리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맘마미아!2〉의 릴리 제임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아미 해머 , 〈툼레이더〉의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가 합을 맞췄다.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 정유미, 남주혁
출시일 9월 25일
베스트셀러 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이 드라마로 제작돼 방영을 시작한다.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학교에서 한문 교사 ‘홍인표’와 함께 미스터리를 해결해가는 이야기다. 정유미와 남주혁이 각각 인간에게 해로운 ‘젤리’를 무찌르는 ‘안은영’과 그녀의 기를 충전해주는 ‘홍인표’ 역을 맡았으며, ‘히어로’와 ‘충전기’라는 신선한 케미를 선보인다. 이경미 감독과 소설 원작자인 정세랑 작가가 직접 각본 작업에 참여해 한층 촘촘하고 단단한 판타지 세계관을 완성했다.
 
 
 

에놀라 홈즈 

출연 밀리 바비 브라운, 헬레나 본햄 카터, 헨리 카빌, 샘 클라플린
출시일 9월 23일
세계 최고의 탐정으로 알려진 셜록 홈즈에게 여자 동생이 있다고?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밀리 바비 브라운이 홈즈의 막강한 경쟁자 ‘에놀라 홈즈’로 귀환한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낸시 스프링어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이번 시리즈에서는 사라진 엄마를 찾아 런던으로 향하는 길에 젊은 귀족의 실종 사건에 휘말린 ‘에놀라’가 사건의 음모를 밝혀내는 추리극이 펼쳐진다. 헨리 카빌과 샘 클라플린이 ‘에놀라’의 오빠인 ‘셜록’과 ‘마이크로프트 홈즈’로 등장한다.
 
 
 

트라이얼 오브 더 시카고 7 

출연  에디 레드메인, 조셉 고든 레빗, 사챠 바론 코헨
출시일 9월 25일
〈어 퓨 굿 맨〉 〈소셜 네트워크〉 〈머니볼〉 〈뉴스룸〉 〈스티브 잡스〉의 각본을 쓴 천부적인 스토리텔러 아론 소킨 감독의 신작. 〈몰리스 게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영화 연출작으로, 1968년 시카고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평화롭게 시작된 반전 시위가 경찰 및 주 방위군과 대치하는 폭력 시위로 변하면서 7명의 시위 주동자 ‘시카고 7’이 기소됐던 실화를 각색했다. 〈레미제라블〉의 사챠 바론 코헨,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에디 레드메인, 〈덩케르크〉의 마크 라이런스, 〈스노든〉의 조셉 고든 레빗,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마이클 키튼으로 이어지는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이 기대감을 더한다.
 

Keyword

Credit

  • Editor 하예진
  • Photo by Netflix
  • Digital Design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