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여름을 위한 필살기 패션템 4

핫 뜨거워! 이글대는 한여름을 위한 필살 데일리 아이템만 모았다.

BYCOSMOPOLITAN2021.07.05
 

T-shirts Fun

무심코 입은 티셔츠, 숨겨진 센스의 척도가 될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귀엽고 감각적인 프린트가 대세인 때라면! 로컬 브랜드, 하우스 브랜드가 모두 뛰어든 그래픽 티셔츠 대전은 현재진행형이다. 사진, 일러스트, 그래픽… 내 취향을 표현해줄 바로 그 티셔츠를 찾아볼 것! ‘레어템’을 만날 수 있는 빈티지 숍도 좋은 선택.
 
✔ 귀여운 프린트 티셔츠에 펑키한 초커나 벨트를 더해 반전 매치를 즐겨보자.
 
4만5천원 덕다이브.가격미정 가니.4만9천원 휠라.가격미정 쟈니헤잇재즈.6만9천원 더오픈프로덕트.11만원대 모스키노.22만7천원 이자벨마랑 에뚜왈.
 
 

Camp Shirts

오픈칼라, 박시한 핏. 캠프 셔츠의 보이시한 매력이 런웨이까지 휩쓸었다. 자연 속 캠핑처럼 여유로운 캠프 셔츠는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중. 이런 유니섹스 아이템의 진가는? 연출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가 된다는 것! 미니드레스 위에 아우터처럼 걸친 블루마린, 팔라초 팬츠와 매치해 느긋한 매력을 살린 제이슨우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 캠프 셔츠, 너무 남자 옷  같다고? 화사한 프린트, 하늘하늘한 소재를 고를 것!
 
25만9천원대 미스터포터.가격미정 YCH.8만9천원 리바이스.51만5천원 랙앤본.26만9천원 끌로디 피에로.9만9천원 아크메드라비.
 
 

Sundresses

여자들이 선드레스를 입는 이유? 첫째는 시원해서, 둘째는 편해서, 셋째는 시원하고 편해서! 길고 품이 넉넉한 선드레스를 입어봤다면, 이만한 ‘냉장고템’이 없다는 사실에 모두 동의할 거다. 어깨를 드러내는 것이 부담스러운 유교걸이라면 어울리는 컬러나 프린트의 톱과 레이어드하길 추천한다. 반팔 드레스는 단정하고 사랑스러운 출근 룩으로도 제격!
 
✔ 어깨끈이 가늘수록 컬러풀한 디자인을 골라야 속옷스럽지 않다.
 
가격미정 폴로 랄프 로렌.가격미정 산드로.42만8천원 쟈니헤잇재즈.15만9천원 뎁.17만9천원 칼론.69만원 렉토.
 
 

Arty Shorts

매년 입는 데님 쇼츠 말고, 좀 더 특별한 쇼츠! 이번엔 레이스, 페이즐리 프린트, 점잖은 테일러링 같은 ‘한 방’이 있는 쇼츠가 대세다. 화이트 셔츠 하나만 더해도 시크하고, 상의와 무늬나 컬러, 소재를 맞춰 세트업처럼 연출하면 갖춰 입은 느낌까지 주니까! 체크무늬 시어서커, 컬러 트위드 같은 소재는 쇼츠의 가벼운 느낌을 차분하게 정리해준다.
 
✔ 금색 단추, 재봉선 하나… 작은 디테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한 쇼츠에 주목!
 
1백38만원 에르마노 설비노.가격미정 에트로.69만9천원 이자벨 마랑 에뚜왈.가격미정 이로.1백55만원 디올.

Keyword

Credit

  • editor 이영우
  • photo by 최성욱(제품)/ IMAXtree.com(컬렉션)
  • art designer 조예슬
  • assistant 박서하
  • digital designer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