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셔츠 하나도 존재감 있게!

서머 시즌의 에센셜, 반팔 티셔츠. 그중 유니크한 개성을 그려 넣은, 남다른 존재감의 패턴 티셔츠를 만나보자.

BYCOSMOPOLITAN2020.08.07
 

PATTERNED T-SHIRT

반팔 티셔츠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무더위 속에서의 ‘생존’과도 관련된, 없어서는 안 될 서머 시즌의 에센셜 피스다. 좋은 소재로 만들어진 단색 티셔츠가 기본이라면, 프린트가 더해진 패턴 티셔츠는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는 좀 더 특별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단조로워 보이기 쉬운 여름 패션에 활기를 불어넣을 이 존재감 넘치는 피스는 슬랙스, 스커트, 진 등 그 어떤 하의와도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스타일링 부담 또한 적다. 그럼에도 보다 높은 차원의 드레싱을 즐기고 싶다면? 알렉산더 왕이 제안한 것과 같이 슬립 톱이나 드레스에 패턴 티셔츠를 레이어링하거나, 끌로에 컬렉션처럼 드레시하게 연출해보자. 가을이 오면 A.P.C.처럼 셔츠에 레이어링하는 것 또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거머쥘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디어다.   
 
Alexander Wang

Alexander Wang

A.P.C.

A.P.C.

가격미정 폴로 랄프 로렌.

가격미정 폴로 랄프 로렌.

 
 
Chloé

Chloé

13만원 코치.

13만원 코치.

30만8천원 이자벨 마랑.38만원 비비안 웨스트우드.38만원 플랜씨.15만9천원 산드로.35만원 파코 라반 by 무이.85만원 구찌.20만원 마크 제이콥스.17만8천원 프레드페리.32만8천원 골든구스.9만8천원 더뮤지엄비지터.9만9천원 쥬시꾸뛰르.

Keyword

Credit

  • Editor 이병호
  • photo by 최성욱(제품) / Imaxtree.com(런웨이)
  • Digital Design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