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우리 켄달이 달라졌어요!

나도 입을 수 있겠는데? 켄달 제너가 요즘 빠져있는 패션 트렌드는 무엇?!

BY이병호2021.03.10
저 세상 힙을 몸소 보여 온 켄달 제너가 요즘 베이식 스타일에 푹 빠졌다. 평범해 보이는 그 스타일이 알고 보면 또 핫 트렌드다. 코로나 19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자극하기 위해 브랜드들은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바로, 내 옷장에 이미 입을 법한 그런 옷들! 지금 당장 옷장과 서랍을 뒤져보자. 당신도 켄달처럼 입을 수 있을 테니! 
 

PURE WHITE  

2021 S/S 시즌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대표하는 프라다의 뉴 백 클레오를 선택한 켄달 제너. 신발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의 컬러를 화이트로 통일해 모던함과 클린함을 강조했다. 
 

HEAD-TO-TOE BLACK

지적이며 우아한 미니멀 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더 로우를 입은 켄달 제너를 보게 될 줄이야!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 아이템을 휘감은 켄달. 어딘지 모르게 더 여유롭고 우아해 보인다.
 

GET COZY

편안함이 배가된 미니멀 스타일을 원한다면 니트웨어가 정답이다. 켄달이 선택한 베이지 컬러와 같은 뉴트럴 컬러를 선택하면 더욱 우아해 보인다. 그녀가 하의로 선택한 이번 시즌의 핫 아이템, 치노 팬츠 또한 눈여겨볼 것!
 

DARK MOCHA

따스함을 머금은 초콜릿 컬러로 남다른 미니멀 룩을 완성한 켄달 제너. 블랙과 화이트와 같은 모노톤 컬러가 지겹게 느껴진다면, 그녀처럼 어두운 유색 컬러를 선택해보도록!
 

70’s CASUAL

머스터드 컬러의 니트 베스트에 모던한 화이트 터틀넥 티셔츠를 매치해, 동시대적인 레트로 캐주얼 룩을 완성한 켄달. 그녀가 즐겨 드는 콤팩트한 미니 숄더백이 트렌디한 감성을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