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스위트홈 이시영이 매일 먹는다는 '이것'

연예인들은 간식 뭐먹지?

BY김혜미2021.01.13
이시영 최애 간식, 황태껍질튀각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성난 등 근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배우 이시영. 그녀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아침 운동 후 먹은 간식이 여러 사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름마저 생소한 ‘황태껍질튀각’이었던 것. 신선한 황태를 잘 말려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낸 황태껍질튀각은 고소하면서 쫄깃해 간식으로도 술안주로도 손색없다는 평가를 받는 음식이다. 게다가 콜라겐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 처짐을 막고 근육과 뼈를 탄탄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이시영처럼 근손실이 두려운 사람들에게 추천!  
믿고 보는 이영자픽, 가마솥 칩스  
먹었다 하면 화제가 되는 먹티스트 이영자. 그녀가 최근 선택한 곳이 있다고 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무쇠가마솥에서 슬라이스한 감자와 고구마를 튀겨내는 튀김집, ‘감동칩스’가 바로 그 주인공. KBS 2TV 〈편스토랑〉 에 소개된 이곳은 먹지 않고 눈으로도 바라만 봐도 바삭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어나더 레벨’의 튀김을 선보였다. 역시 믿고 보는 ‘이영자픽’ 답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3길 83  
문의 인스타그램 @gamdongeg
 
류수영의 치치닭  
KBS 2TV 〈편스토랑〉의 19번째 대결에서 ‘치치닭’이라는 메뉴로 우승을 차지한 배우 류수영. 그가 개발한 메뉴는 우승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닭을 구운 뒤 모차렐라, 파르메산 치즈를 더하고 마지막으로 체다치즈 소스를 부어 마무리하면 끝. 직접 요리해먹을 수 있는 밀키트와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완성되는 편의점 간편식 제품 두 가지로 판매된다.  
 
대식가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선택한 짜장치킨  
평소엔 순한데 배가 고파지면 사나워 진다는 짐승돌, 몬스타엑스. 아침에 눈뜨자 마자 소고기를 구워먹는 엄청난 식성을 지닌 남자들이 선택한 치킨이 있다. 바로 60계 짜장치킨. 서로를 ‘자기야’라 부르며 멤버들에게 치킨을 권하는 그들의 모습을 바라 보다 보면 입가에 미소를 띄운 채 배달앱을 켜게 될지도 모를 일. 먹는 것에 진심인 그들처럼 ‘짜장 치킨’과 함께 깐풍기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더 매운 고추치킨’을 시켜 함께 맛보도록 하자.  
 
인간미 넘치는 이지아의 간식, 노티드 도넛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심수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지아. tvN 〈온앤오프〉를 통해 보여준 그녀의 모습은 드라마 캐릭터와 180도 다른 모습이었다. 1인 1닭은 물론 곱창에 소주까지 뿌수며 온갖 다양한 메뉴를 섭렵하는 미식가였던 것. 특히 고난이도의 필라테스 동작을 소화한 뒤 열심히 태운 칼로리를 달다구리로 채우는 모습에선 왠지 모를 동지애까지 느껴진다. 그녀가 운동 후 선택한 간식은 노티드의 도넛. 한 손엔 와플, 다른 한 손엔 크림 가득한 도넛을 들고 행복해 하는 그녀처럼 간식타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3길 15 1층  
문의 @cafeknot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