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노홍철의 덤앤더머? 김태호 PD의 퇴사 후 첫 예능 <먹보와 털보> 봤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비와 노홍철의 덤앤더머? 김태호 PD의 퇴사 후 첫 예능 <먹보와 털보> 봤어?

15일, '오늘 한국의 톱10 콘텐트' 1위에 오르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잔혹사를 끝낸 <먹보와 털보>. 역시 김태호가 김태호한 건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15
Q. 먹보는 누구고 털보는 누구인가?  
먹보: 대한민국 3대 도둑이자 먹는 것에 진심인 비  
근육만큼 음식에 진심인 비. 활동 기간엔 하루 한 끼만 먹는다는 그가 이 방송에서는 고삐 풀린 듯 먹는다. 노홍철과는 김태희가 "또 만나냐?"고 물을 정도로 의외의 찐친. 〈먹보와 털보〉 제작발표회에서 김태호 PD는 〈놀면 뭐하니〉 '싹쓰리' 촬영 당시 노홍철이 전화해 비를 잘 부탁한다며 했던 말들이 인상적 이었다고 말했다. "월드스타 비 안에 가난이 있어. 신이 몸은 주셨는데 머리는 안 줬어"라고 했다나. 어쨌거나 비는 김태희 몰래 산 바이크를 타고 노홍철과 여행을 떠났다. 빛나는 BMW 바이크 뒤에 짐을 한가득 실은 비를 보고 노홍철은 혀를 찬다. "능력은 주셨지만, 센th를 주지 않으셨어."  
 
 
털보: 넷플릭th에 진심인 원조 돌+아이 노홍철  
이렇게 넷플릭스에 진심인 출연자가 또 있을까? 본인 말처럼 전 세계에 받은 사람이 몇 없다는 넷플릭스 '평생 회원권'을 노린 건지, 아니면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세계적인 파급력을 의식한 건지 넷플릭스를 향한 충성심을 끝없이 드러내는 노홍철. 그는 세계 각국의 시청자에게 자신을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비 속) '엘리베이터 가이'이자 BTS (〈Dynamite〉 뮤비 B사이드) '오마주 가이'라며 소개한다. 〈무한도전〉 시절 노홍철의 '돌+I' 캐릭터가 그리웠던 사람들은 이런 과잉 에너지가 반가울 따름이다.  
▶ 인간 넷플릭th 노홍철!  
 
 
Q. 첫화 제주편 어땠어?  
트는 순간 다이어트는 끝이다
제주 동문시장부터 둘의 먹부림은 시작된다. 70년 된 순댓국집에서 수육에 순댓국에 고기국수를 먹고 후식으로 햄버거를 먹는 센스라니. 저녁이 되자 비는 숙소에 이효리와 이상순을 초대해서 오마카세 스타일로 음식을 내놓는데, 이때부터 본격적인 고문이 시작된다. 이효리의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든 전복술찜 맛이 몹시 궁금한 상황에서 삼겹살과 골뱅이를 올린 두 버전의 비빔면을 내놓으니 위장이 미칠 노릇. 게다가 비가 요리하는 모습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영상 재질. 비에 입덕하는 건지 음식에 입덕하는 건지 헷갈리지만, 눈은 즐겁다.        
 
 
역시 첫 화 장인 이효리  
두둥! 첫 화에 지원사격 나온 이효리. 그런데 어째 입담이 허전하다... 명불허전! 프로그램 콘셉트가 '놈놈놈'이냐면서 "멍청한 놈, 미친놈이야?!"라고 물을 수 있는 건 대한민국에 이효리 뿐이지 않을까? 특유의 솔직한 매력으로 둘만으론 애매했던 초반 분량을 확실하게 잡아주고 퇴장한다. 자신의 결혼에 대해 "잘 놀고 잘 갔지"라고 심플하게 정리하는가 하면, 자신의 전 남친을 보지 않으려면 뉴스나 봐야 한다 했던 이상순의 말을 전하는 식. 제주편은 이효리가 하드캐리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다음 게스트는 (자칭 '비시즌'의) 이하늬. 나올 때까지 정주행 할 수밖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