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친 패션 센스, ‘힙머니’ 윤여정 선생님의 세상 쿨~ 한 항공점퍼는?

평소에도 힙&쿨 패션 아이템을 즐긴다고!

BY김지현2021.04.27
 
 
사진 Getty Images

사진 Getty Images

오스카의 여인, ‘K-할머니’를 대표하는 배우 윤여정의 패션이 연일 화제입니다.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미나리 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그녀는 마마르할림 의 17 AW 컬렉션 의상으로 출시된 짙은 네이비 컬러 드레스와 로저비비에 클러치, 그리고 보테가베네타 의 슈즈를 매치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시상식 직후, 그녀의 패션에 패션업계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그녀를 ‘힙머니’라고 칭하며 더욱 열광하고 있습니다. 클로이 자오 감독의 영화 〈노매드랜드〉로 여우 주연상을 수상한 프란시스 맥도맨드와의 수상 기념 사진에서 마마르할림 드레스 위에 아주 힙한 항공점퍼 를 레이어드 했기 때문이죠. 드레스와 박시한 항공점퍼의 완벽한 믹스매치, 오스카를 뒤집어 놓은 윤여정다운 ‘픽’입니다.
 
 

힙스터의 최애 브랜드, ‘CDG’의 항공점퍼 

사진 Getty Images

사진 Getty Images

사진 @cdgcdgcdg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cdgcdgcdg 공식 인스타그램

윤여정 ‘픽’ 항공점퍼는 꼼데가르송의 CDG 라인과 알파인더스트리 가 협업하여 출시한 MA-1 자켓인데요. 오른쪽 팔 상단 부분에는 브랜드의 상징인 ‘CDG’ 블랙 로고가 프린팅돼 있으며 왼쪽 팔 상단에는 알파인더스트리의 레드 스트랩이 포인트로 달려있습니다. 더불어 리버시블이 가능해 쨍한 오렌지 컬러로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지퍼와 밑단이 사선으로 디자인된 디테일과 박시한 핏도 매력적인 CDG의 항공점퍼, 윤여정 선생님과 찰떡이죠?

 
 

‘힙머니’ 윤여정의 탐나는 ‘힙’아이템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매치한 항공점퍼뿐만 아니라 〈윤식당〉, 〈윤스테이〉에 함께 착용해 화제가 된 아이템들도 있는데요. 수납이 좋고 가벼운 에코백부터 요즘 대세, 수많은 '패피'들이 열광하는 브랜드 보테가베네타의 미니 파우치 백 등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아이템도 함께 눈여겨 보세요!

 
사진 10 Corso Como 홈페이지

사진 10 Corso Como 홈페이지

윤여정의 개인 소장품으로 더욱 화제! 결국 '품절 대란'을 일으킨 10 Corso Como의 상징 Smile 1 Eco Bag - Black 에코백.
 
사진 Bottega Veneta 홈페이지

사진 Bottega Veneta 홈페이지

〈윤스테이〉에 시선 강탈하며 등장한 윤여정의 잇템! 일명 ‘만두백’이라고도 불리는 대세 브랜드, 보테가베네타미니 파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