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굿즈마저 준며든다, 인기 폭발 최준 굿즈!

어? 너무 이쁘다^^

BY김하늘2021.02.11
요즘 대세 최준 좋아하는 사람, 손?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키스 할뻔 했습니다’ 머그잔부터 ‘준며드는’ 반팔 티셔츠, ‘철이 없었죠’ 버즈 케이스, ‘뽀야뽀야’ 젤리 폰 케이스 등등! 개성 넘치는 총 10가지 굿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오직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당장 구매 각?
 
 

폰케이스

 
핸드폰 케이스로 출시되는 제품은 젤리와 하드 버전으로 총 두 가지! 뽀야뽀야 투명 젤리 폰케이스 1종과 준이 OPPA의 웃는 모습과 준며드는 모습을 담은 디자인의 하드 케이스.  
 
 

티셔츠

 
시크한 블랙 컬러의 ‘입고 다니기로 약속’ 반팔 티셔츠와 포근하게 누워 다정한 눈빛을 보내는  ‘준며드는’ 화이트 반팔 티셔츠 2종으로 구성~.
 
 

머그잔

 
그윽한 최준의 얼굴과 “키스 할뻔 했습니다.” 라는 멘트가 앞뒤로 새겨진 한정판 머그컵! 지인에게 선물해주면 넘모 좋아할 듯!
 
 

에어팟 케이스 & 버즈 케이스

 
준이 오빠의 웃는 모습을 꽉꽉 채워 각인한 에어팟 하드 케이스! 에어팟 1&2, 프로 용, 버즈, 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제품과 사이즈로 구성돼 있으니 사용하지 못할까 염려는 놉.
 
 

핀&자석 버튼 세트

 
사랑스럽게 웃는 최준의 이미지를 핀과 자석 버튼에 담았다! 이것만 있으면 천 가방과 옷에 달고 다니며 언제든 준며들 수 있다구~.  
 
 
 
2월 14일까지 머치머치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