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작품을 위해 ‘00kg’ 감량? 프로 다이어터 셀렙 3

입금 전, 입금 후. 어딘가 다르죠?

프로필 by 홍서영 2023.09.19

임시완 

영화 <변호인>을 위해 49kg까지 감량한 임시완이 또 한 번 다이어트 신화를 기록했다.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 <1947 보스톤>을 위해, 무려 체지방을 6% 대로 만든 것. 극 중 마라토너 역할을 맡아, 촬영 내내 닭 가슴살과 샐러드를 달고 살았다는 그는 인생 최초로 가장 낮은 체지방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피나는 노력으로 제2의 손기정을 연기한 임시완의 이번 영화는 다가오는 9월 27일 개봉 예정!  
 
 

박성훈

<더 글로리>가 엄청난 인기를 불러일으킨 이후, 드라마 <남남>으로 재차 흥행을 거둔 박성훈이 새로운 드라마 <유괴의 날>로 돌아온다. 그는 냉철한 강력반 형사, 박상윤 역을 맡았는데 날카롭고 단단한 인물의 성격을 보여주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10kg이나 감량한 그는 한껏 더 슬림해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이 와중, 함께 출연 예정인 윤계상은 캐릭터를 위해 10kg를 증량했다며, 자신감 없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준

원조 몸짱 돌에서 어엿한 배우로 성장한 이준 또한 프로 다이어터 대열에 합류했다. 드라마 <7인의 탈출> 속 암흑세계의 어두운 인물, 민도혁 역을 위해 무려 8kg 감량에 성공한 것. 또한 액션 스쿨을 다니며 극 중의 타격 장면을 더욱 실감나게 연출했다고 한다. 어릴 때는 아니었는데, 이제는 뛰어내릴 때 무릎이 아프다며 괜스레 농담을 던지기도! 지난 주 첫 방송 시작한 <7인의 탈출>은 매주 금,토 SBS에서 시청 가능하다.

 

Credit

  • 글 홍서영
  • 사진 각 셀렙 SNS 및 유튜브 채널 <SBS Drama>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