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엔 다 있다! MZ 픽,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 오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서울엔 다 있다! MZ 픽,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 오쁜!

디젤부터 가니, 아미, 자크뮈스까지 요즘 가장 사랑받는 패션 브랜드의 공통점? 바로 서울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것.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18

가니

스칸디나비아의 젊음을 표방하는 가니가 서울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그간 편집숍과 직구를 통해 한정된 제품만 만날 수 있었던 아쉬움을 모두 해소할 수 있게 된 것. 가니의 2022 F/W 히트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웨스턴 부츠부터 특유의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플로럴 패턴 원피스, 스마일리 프린트를 활용한 한국 단독 제품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디젤  

지금 Y2K로 가장 핫한 브랜드를 꼽으라면 대부분이 디젤을 말한다에 한 표! 지난 2020년 Y/Project의 글렌마틴스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자리하며 Y2K 감성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앞면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D’ 로고 컷아웃 톱을 아이돌과 인플루언서가 앞다투어 입으며 국내에서까지 핫해지기 시작했고, 이 기세를 몰아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가로수길 스토어 이후 10년만의 재오픈인데, 프리스탠딩 형태로 선보이는 이번 매장은 디렉터 글렌마틴스가 제품 큐레이팅까지 손보며 공을 들였다.  
 
 

자크뮈스

잇템이 가득한 브랜드, 자크뮈스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자크뮈스 역시 직구와 편집숍, 간헐적인 팝업 스토어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터라 브랜드 애호가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듯. 그래서인지 요즘 매장을 방문하면 인기 제품들이 판매되어 빠져나가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우리에게 ‘제니 카디건’으로 유명한 로고 카디건부터 패디드 점퍼, 치키토와밤비노 백까지, 욕심났던 자크뮈스의 모든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아미

얼마전 인스타그램 피트를 장식했던 아미의 2023 S/S 컬렉션을 기억하는지? 정제된 실루엣 곳곳에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아미도 서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마련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 곳은 총 4층 규모로, 아미 스토어 중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특히나 아미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로 마티우시가 직접 기획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 바닥과 계단을 채운 나무와 디스코볼이 떠오르는 거울 장식의 대조가 특히 멋스럽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