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타올 아니고요, 테리 소재입니다! 복실복실 귀여운 테리 소재 스타일링 TIP은?

테리 소재를 입은 셀럽들의 스타일링 엿보기!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05.30
“이거 타올 아니야?”하고 눈을 비비게 만드는 아이템을 본 적 있다면? 그건 바로 테리 소재다. 타올이나 목욕 가운에 주로 사용하는 소재로 벨벳, 코튼을 섞어 놓은듯한 오묘한 소재감이 특징. 올 여름 테리 소재에 도전해보자!
 
 

#이번 여름 활동복

박주현은 통통 튀는 오렌지 컬러의 테리셋업을 선택했다. 활동이 많은 여름에 입으면 좋을 스타일! 여기에 연보라 백팩을 스타일링해 인간 캔디 패션 완성. 오렌지와 옐로우, 보라 컬러의 조합은 은근 잘 어울리니 도전해볼 것.
 
 

#꾸안꾸

패턴이 들어간 테리 소재는 조금 더 타올 같아서 보는 재미가 2배가 된다. 한선화는 하트 패턴이 들어간 핫핑크 셋업을 픽. 여기에 볼캡 하나 써주면 이번 여름 꾸안꾸 패션은 걱정할 필요 노노!
 
 

#휴양지에선 이렇게

트렌드세터 김나영은 이미 발빠르게 테리 소재를 접수했다. 쨍한 그린 컬러의 테리 원피스를 선택한 그녀! 골드 참 주얼리 하나만 더해 원피스의 존재감을 강렬하게 살렸다. 이번 휴양지에선 김나영처럼 입어보자.
 
 

#조금 더 복슬복슬

조이는 소재 길이가 조금 더 긴 테리 소재의 니트를 선보였다. 다른 아이템들보다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제품. 에어컨 바람이 싫을 때 가방에서 쓱 꺼내어 입어주면 따뜻함&스타일리쉬함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

Credit

  • 글 에이미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셀럽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