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더듬이' 헤어와 찰떡궁합 액세서리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러블리 ‘더듬이' 헤어와 찰떡궁합 액세서리 모음ZIP

얼굴이 갸름하게 보이는 건 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21
최근 얼굴 양쪽에 앞머리를 길게 내리는 헤어 스타일, 일명 ‘더듬이’ 헤어 스타일이 국내외 셀럽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Y2K 트렌드를 관통하는 것은 물론, 얼굴을 갸름하게 보이는 효과도 있어 인기! 그렇다면 더듬이 헤어를 더 멋스럽게 할 패션 스타일링은 무엇일까. 이에 대한 힌트를 아래 셀럽에게서 얻어보자.
 
 

#장원영 #머플러

@for_everyoung10
더듬이 헤어 찰떡궁합으로 꼽히는 연예인 중 한 명, 바로 장원영. 그는 플러피하고 컬러풀한 머플러를 둘러 뿌리 볼륨과 S자 컬이 우아한 앞머리를 자연스레 떨어트렸다. 목을 두른 머플러에 닿을까 말까 한 기장의 앞머리가 청순한 매력도 자아낸다.
 
 

#닝닝 #헤드셋

@aespa_official

@aespa_official

양 갈래로 나눠 땋은 닝닝이 선택한 것은 바로 헤드셋. 닝닝은 볼드한 체인과 하트 펜던트가 키치한 네크리스와 함께 힙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닝닝에게 얻을 수 있는 팁은 한 가지 더 있다. 휑하게 드러난 이마가 부담스러울 땐 더듬이 머리를 빼주면 된다는 것! 닝닝은 얇게 냈지만, 더 많은 가닥을 낸다면 얼굴을 더욱더 갸름하게 보이는 효과를 내면서도 땋은 머리를 아래로 자연스럽게 떨어트려 발랄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김수미 #헤어밴드

@sumigeem
김수미는 더듬이 가닥을 많이 내지 않은 게 눈에 띈다. 특히 그는 더듬이의 길이를 짧게 했는데, 흔들릴 수 있는 앞머리를 단단하게 고정한 건 바로 헤어밴드다. 옆머리를 넘긴 헤어밴드의 통통한 디자인과 룩과 맞춘 핑크 컬러가 김수미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뽐냈다.
 
 

#선미 #볼드 주얼리 

@miyayeah
더듬이 헤어도 채도 높은 컬러면 더욱더 통통 튄다. 헤어를 보랏빛으로 물들인 선미는 양 갈래와 더블 번 스타일을 연출하면서 턱 기장의 더듬이 앞머리를 가미했다. 특히 그는 앞머리 가닥 뒤로 보이는 귀에 볼드한 체인 모티브 이어링과 원형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시선을 강탈, 키치한 개성을 마구 뽐냈다.
 
 

#임수향 #헤어리본

@hellopapa11
위쪽으로 반 묶음을 한 임수향은 리본 헤어핀으로 러블리하고 발랄한 매력을 배가했다. 그는 풍성하게 S컬 스타일링을 한 뒷머리와 조화롭도록 앞머리도 가닥을 많이 잡고 웨이브로 연출해 볼륨 있게 만들었다. 이와 걸맞게 리본 헤어핀은 길고 풍성한 아이템으로 픽하는 센스를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