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대세는 핑크 브릿지? 핑크 하이라이트 헤어 여돌 5

블랙핑크 제니, 에스파 지젤, ITZY 예지 중 당신이 꼽은 소화력 갑은?

BYCOSMOPOLITAN2021.10.11
2000년대 초반을 강타했던 브릿지 헤어. 초등학생 시절 브릿지 안해본 사람 없을 겁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Y2K 트렌드를 따라 많은 아이돌들이 브릿지 헤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핑크 브릿지 헤어를 한 여돌들을 모아봤습니다! 이 중 당신이 꼽은 소화력 갑은 누구인가요?  
 

블랙핑크 제니  

‘하우 유 라이크 댓’ 활동에서 더듬이 브릿지 헤어를 선보였던 제니! 핑크 의상에 맞추어 선보인 핑크 헤어가 화제였죠.  
 

에스파 지젤  

지난주 Savage로 컴백한 에스파. 지젤은 강렬한 네온 핑크 컬러의 브리지 헤어를 선보였죠. 에스파 특유의 시크하고 강렬한 느낌이 잘 표현된 헤어에요.  
 

있지 예지  

‘LOCO’로 활발히 활동중인 있지. 예지는 한쪽 더듬이(?)를 핑크색으로 염색했어요. 모델 포스로 유명한 예지 답게 난해할 수 있는 헤어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이죠?
 

스테이씨 윤  

독특한 컷트 스타일로 우리의 기억에 자리잡은 스테이씨 윤. 헤어의 밑단 부분에만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춤출 때 찰랑 거리는 헤어가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장원영  

매 무대 비주얼 쇼크란 것을 알려주었던 장원영. 그녀의 핑크 브릿지 헤어는 장원영에게 요정미를 더해주었었죠. 강렬한 핑크라기보다는 톤 다운된 베이비 핑크 컬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