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TPO 불문 일주일 내내 신을 수 있는 데일리 ‘로퍼’ 스타일링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02.14

#윤아

@yoona__lim
청키한 로퍼 하나라면 심플한 스커트나 팬츠도 단숨에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변신! 두꺼운 러버 솔의 투박함이 바로 그 매력이다. 윤아는핑크 컬러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면서도 미니 핸드백의 컬러와 소재를 로퍼와 맞춰 룩의 밸런스를 맞추는 스마트한 면모를 보였다.
 
 

#강민경

@iammingki
최근 로퍼에 화이트 삭스를 매치하는 패셔니스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강민경도 그중 하나. 그는 복숭아뼈가 보이는 9부 기장의 데님 팬츠에 화이트 컬러 삭스를 주름 잡아 여유롭게 착용했다.  또 강민경은 로퍼의 뒤꿈치를 밟아 슬라이드처럼 연출하는 블로퍼로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효민

@hyominnn
블랙 외 컬러의 데일리 로퍼를 찾고 있다면 브라운에 주목하자. 효민은 그중에서도 캐주얼부터 오피셜한 무드까지 다채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테슬 로퍼를 선택했다. 그는 여기에 발목까지 오는 맥시 코트와 짜임이 명확히 보일 정도로 도톰한 니트 톱,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를 더해 클래식한 룩을 선보였다.
 
 

#차정원

@ch_amii
사복 여신 차정원의 픽은 밝은 컬러 로퍼. 발목을 겨우 덮는 기장의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는 걸을 때마다 삭스를 살짝살짝 보이도록 해 귀여운 매력을 자아낸다. 그는 팝한오렌지 컬러 미니 백을 들어 스타일링 포인트로 연출했으며, 맥시한 코트의 앞섶 뒤로 살짝살짝 보이는 벨트 백으로 엣지를 더했다.

Credit

  • 글 엘리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셀럽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