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금발이 너무해! 금발로 미모 업그레이드한 셀럽들이 궁금하다면?

새해엔 금발 도전? 탈색의 고통쯤 기꺼이 감내하고픈 금발 모음zip.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01.04

최정상 아이돌 비주얼, 노정의

SBS 연기대상에서 <그 해 우리는> ‘엔제이’ 역으로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노정의. 통통 튀는 매력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정상 아이돌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그가 선택한 것은 허리 가까이 내려오는 금발. 데뷔 후 처음으로 맡은 성인 캐릭터에 몰입감을 더하고자 시도한 탈색이었다. 또한 여러 아이돌의 영상을 보며 캐릭터 연구를 했다고 하는데, LBD를 입고 있는 사진을 보며 로제가 연상된다는 반응이 적지 않다. 이에 앞서 노정의는 <내가 죽던 날>로 신인여우상 후보에 오른 청룡영화제에서도 금발 포스로 레드카펫에서 빛났다.  
 
 

이렇게 시크한 금발, 수주

지난 12월, 파리에서 열린 ‘샤넬 2021/22 시즌 공방 컬렉션 쇼’에서 김정미의 곡 ‘햇님’을 한국어로 불러 세계적인 화제가 된 수주. 칼 라거펠트가 생전에 가장 사랑한 동양인 모델로 알려진 수주의 시그니처 스타일은 은발에 가까운 금발. 너무 찰떡이라 날 때부터 금발이었을 것 같은 이 언니의 흑발이 궁금한가? 그렇다면 수주가 소속된 밴드 ‘Desire’의 ‘햇님’ 뮤직비디오를 보길 바란다. 당연한 말이지만 흑발일 때도 오라가 터진다.  
 
 

나 지금 예쁘다고 말해봐, 이진  

구 핑클 이진, 현 뉴요커 수잔의 요즘 트레이드 마크는 금발 단발. 재작년 가을, 옥주현의 도움을 받아 금발로 변신 후 현재까지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 그럴 만도 한 것이 하얀 피부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깔끔한 금발 헤어와 만나니 미모 리즈 갱신! ‘내 남자친구에게’ 시절로 돌아간 듯 상큼하다. 뉴욕 곳곳에서 찍은 일상 사진이 화보처럼 보이는 건 자체발광 헤어 스타일이 한 몫, 아니 두 몫 했다.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셀럽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