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록 허리 메이커
」
허리둘레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훌라후프가 몸에서 흘러내리지 않아 바닥에 충격을 가할 염려 없이 마음 편히 운동할 수 있다.
✔ 팩폭 리뷰
돌리자마자 사정없이 흔들리는 중력추 때문인지 기대 이상으로 운동 효과가 파워풀! 뱃살 감소 효과보다는 쾌변의 즐거움을 먼저 체감했지만 꾸준히만 운동하면 찐으로 허리 사이즈가 줄어들 것만 같은 기분쓰~.
하체 매운맛 떡상템
」
운동 알못 이라면 필수. 킥백이나 사이드 킥, 브리지 같은 맨몸 운동을 할 때 자세가 흔들거리면서 바닥에 쿵쿵거릴 걱정 없이 안정감 있게 자세 교정이 되고 당연히 운동 효과도 배가되는 매직~.
✔ 팩폭 리뷰
둔한 몸뚱이에 세심한 코칭을 받은 느낌쓰. 다리가 중심을 못 잡고 휘청거릴 때 마치 PT 쌤이 옆에서 섬세하게 도와주는 것처럼 안정적인 킥이 가능하다.
유산소와 무산소를 동시에
」
발판 아래에 있는 충격 흡수 범퍼가 충격과 소음을 잡아주고 미끄럼 방지 캡이 장착돼 무릎 관절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 팩폭 리뷰
발판 아래에 유압 실린더가 있어 발판을 밟을 때 ‘슉슉’ 소리가 나긴 하지만 거슬리지 않을 정도! 운동량이 어마어마해 5분도 안 돼 이마와 등줄기에 땀이 뻘뻘 난다.
유산소 홈트 끝판왕
」
원심력을 이용한 무소음 추가 달린 줄 없는 다이어트 줄넘기. 스마트폰 앱 연동이 가능해 누적 데이터와 칼로리 소모량을 체크할 수 있다.
✔ 팩폭 리뷰
줄넘기 줄이 바닥을 사정없이 패대기칠 일이 없으니 그야말로 무소음 쌉가능~. 타이머 모드로 시작하면 뛴 만큼 카운팅이 저장되기 때문에 횟수를 정해놓고 운동하기 편하다.
전신 근력 부스터
」
복부 힘이 부족한 ‘프로 부실러’들에게 딱. 지지대에 무릎을 대고 엎드려 연두색 핸들바를 앞뒤로 밀고 당기면 등과 복근, 허벅지와 이두근에 자극이 간다.
✔ 팩폭 리뷰
요가 매트 위에서 운동하면 4개의 휠이 회전하면서 마찰음이 생기지만 소음이 거슬릴 정도는 아니다.
꿀렁꿀렁 지방 순삭
」
0.8kg의 무게로 유사한 일반 롤러보다 미끄러짐이나 소음이 훨씬 적다. 부드러운 4개의 휠이 체중을 단단하게 견디고 슬라이딩이 안정적이다.
✔ 팩폭 리뷰
바닥에 닿는 휠 소재가 마찰력과 인장 강도가 높아 소음이 나지 않고 자국을 남기지 않는다.
소음 노노~ 바운스 바운스
」
폴짝폴짝 마음껏 점프해도 진동 및 소음이 느껴지지 않는다. 50mm 정도의 두께감에 7단의 고밀도 폼으로 제작돼 푹신하면서도 단단하다.
✔ 팩폭 리뷰
얇고 말리고 밀리는 줏대 없는 요가 매트와는 차원이 다른 경지! 너무 딱딱하지도 말랑하지도 않은 적당한 내구성이라 부상 위험 없이 매트 운동이 가능할 듯.
저릿저릿 파워 마사저
」

폼 롤러의 전자식 미니어처 땅콩 버전! 하루 동안 뭉친 근육을 풀거나 운동 전에 스트레칭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 팩폭 리뷰
등이나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진동으로 바닥이 울리긴 하지만 미세한 진동이라 소음은 적은 편. 신체 굴곡에 맞춰진 커브형 땅콩 모양이라 어느 부위에 닿아도 착 밀착된다.
완벽 보디 밸런서
」
거실에서 즐기는 서핑 갬성~. 스케이드보드처럼 생긴 보드의 양 끝에 발을 올리고 균형을 잡으며 버티는 연습을 하다 보면 평소 쓰지 않던 근육에 힘이 들어가고 코어 근육이 튼튼해지는 운동 효과가 있다.
✔ 팩폭 리뷰
소음 방지 패드가 부착돼 실수로 바닥에 쿵 해도 소음이 거의 없는 편~. 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한참을 버티다 보니 허벅지와 무릎, 발목까지 자극되면서 전신에 땀이 흠뻑 날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