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알고 보면 짐승 근육남? 김구라마저 준며들게 만든 최준 레전드 모음 ZIP

오빠,, 내 거 하자..★

BY김하늘2021.04.15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 사랑을 아는 사람. 그런 사람. 최준.”

그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명처럼 최준은 다방면에 관심이 많고, 사랑에 있어서 과한 듯하면서도 보다 보면 담백한. 이 시대의 찐 로맨티스트이다. 파도 파도 끝이 없는 최준의 매력에 “준며든다”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팬들은 어느새 그에게 스며들었다. 이를 증명하듯 최준은 최근 모 잡지의 커버를 장식하는 것은 물론 써브웨이, 맥심, SK 텔레콤 등 각종 광고, 브랜드와의 콜라보까지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오늘은 2021년의 최대 수혜자가 된 최준, 그의 매력 탐구부터 온라인에서 핫한 레전드 짤까지 낱낱이 파헤쳐 보자!
 
 

우리가 준며들 수밖에 없는 이유

 

1. 매너는 기본

178cm의 큰 키의 소유자인 최준! 작은 키의 스태프들을 위해 그는 언제 어디서나 매너 다리 장착 중. 매너 넘치는 그의 모습에 팬들은 “멋있어… 짜증나…..열받아…….”, “그림자 S라인 킹받네요..” 등의 반응!
 
 

2. 짐승남 면모

최준, 알고 보면 태평양 어깨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 무거운 정수기 생수통도 한 손으로 거뜬히 드는 그의 모습에 에디터도 반할 지경. 팬들 또한 “치인다.. 진짜… 사진 좀 더 풀어주세요…”라는 댓글로 응답 중!
 
 

3. 쏘 쓰윗, 기부 천사

기부티를 만들어 판매 수익금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현물 기부를 진행한 최준! 김해준의 선한 영향력에 팬들은 “당신..멋져…”, “김해준 최고..하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준 레전드 짤

 
최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도 엄청난 매력 포텐을 터트려 출연진 모두를 준며들게 만든 최준. 특히, 무던한 김구라마저 결국 준며 들게 한 구라&최준 대면 데이트 영상이 1일 만에 조회 수 80만을 기록하며 유튜브에서 인기 몰이 중!  
 
 
유튜브 피식대학의 콘텐츠 〈최준의 니곡 내곡〉에서 실력파 가수 적재와 함께 부른 ‘별 보러 가자’는 어느새 조회수 370만을 넘겼다. 인기의 비결은 처음에는 ‘읭?’ 하지만 듣다 보면 매료되는 최준의 피글렛 음색~.
 
 
최준을 지금의 자리에 있게 만든 피식대학의 〈B대면 데이트〉, 첫 번째 데이트 편도 팬들이 꼽은 레전드 영상 중 하나! “3일에 나눠서 봤다..”, “근데 자꾸 들어오게 된다..”라는 팬들의 반응처럼 이 영상은 준며듦의 발단이 된 바로 그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