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최준 본캐 ‘김해준’에 준독되는 모먼트 5

철이 없었죠… 최준 보고 웃다가 김해준에게 준며들었다는 게…

BY김지현2021.03.24

본캐는 유교보이이자 철벽남

사랑에 공격적인 남자 최준. 그에 반해 최준은 유교 보이에 가깝다. 최준의 능글거림 대신 담백함에 가까운 김해준은 여러 영상에서 그를 자극하는 은지의 도발에 ‘철벽’을 치는 자세로 일관한다. 특히나 이 영상에서 여사친이랑은 같은 빨대도 쓸 수 없고, 술과 밤이 있는 한 남녀 사이 친구 또한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유교보이적 성향을 보인다. 이에 사람들은 “원래 호락호락하지 않는 유교가이와 썸탈때가 젤 신나고 성취감 있는 법이지”라며 아주 단단히 김해준에 빠진 증상(?)을 보이고 있다.  
→ 영상 좌표 : 5분 57초
 
 

소 스윗한 성격!

최준과 김해준의 큰 간극으로 많은 사람을 혼란스럽게 만든 영상. 개그맨 이은지의 유튜브 채널 ‘은지랑’에는 최준의 본캐가 자주 등장한다. 은지가 개그맨 동료들에게 오글거리는 멘트를 날리는 이 영상 속 김해준은 특유의 머리 꼬랑지 없이 멀쩡한 모습으로 등장, 은지를 귀엽다는 듯 바라보는데 이 눈빛에 여럿이 치여버렸다. “최준 본캐 왜 설레는거지… 눈빛 뭐야 말투 뭐야”, “최준 눈빛이랑 웃음 왜케 사랑에 빠진 것 같죠.” 등등 김해준에 준독되는 현상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영상 좌표 : 0분 57초 부터




인성이 크으으으으!

코빅 개그맨 회의 중 선배들이 창작의 고통에 몸부림치며 이상행동을 하는 몰카. 분위기가 이상해질수록 김해준은 어떻게든 수습하기 위해 필사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 영상에서 사람들의 입덕 포인트는 김해준의 ‘착한 인성’. 난리 통속 사람들이 다칠까 봐 가위를 치우고, 그 와중에 기침할 때 마스크 올리는 ‘디테일한 포인트’에 1년 전 영상임에도 팬들이 계속 유입되는 중.
→ 영상 좌표 : 4분 07초 부터 







단단한 피지컬  

최준에 비해 담백한 성격의 김해준. 성격에 비해 몸은 전혀 담백하지 않다. 178cm에 85kg. 어릴 적 태권도 선수 시절 단련된 탄탄하고 두툼한 몸을 소유한 김해준. 이건 뭐.. 그냥 보시라!  
영상 좌표 : 11분 38초
 
 

혼…혼란스러워 잘생겼어! 

은근 남친짤 부자인 김해준. 처음엔 최준과 김해준의 차이 때문이라 생각했겠지만 가만 보면 김해준은 잘생겼다. 본캐의 인스타에선 김해준의 ‘멀쩡한 사진’을 볼 수 있는데. 계속 보니 잘 생겨 보이는 건지, 진짜 잘 생긴 건지 혼란스러워 죽겠다는 댓글이 속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