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노천탕이 있는 숙소

바람은 아직 차지만 햇볕은 따뜻한 봄, 뜨끈한 탕에서 노천욕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BY김혜미2021.03.09

4인이 들어갈 수 있는 초대형 노천탕, 부산 만개
지난 12월 부산 영도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숙소다. 여백의 미학을 자랑하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루프탑에 널찍한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다. 최대 4인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노천탕을 자랑하는 초대형 노천탕으로 부산항대교가 보이는 뷰를 바라보며 뜨끈한 노천욕을 즐길 수 있다. 벌써부터 영도의 핫스폿으로 떠오르며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  
주소 부산 영도구 청학남로 60번길 18-5  
문의 @10000kai
 

자연과 함께 즐기는 노천욕, 완주 어연스테이  
한옥이 자리한 오성 한옥마을 속 유독 눈에 뜨이는 모던한 스테이가 있다. 어연스테이가 그 주인공. ‘어연’이란 임금이 나들이하는 장소를 이르던 말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길 바라는 호스트의 마음이 담겨있다. 아버지가 지은 황토집을 개조한 곳으로 스테이의 앞과 뒤에 산과 계곡이 위치해 있어 객실에서도 졸졸 흐르는 계곡 소리, 새소리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자연을 즐기며 물놀이를 즐기고 2층에 위치한 야외 자쿠지에서 노곤하게 온천욕을 즐겨볼 것을 추천.    
주소 전북 완주군 소양면 송광수만로 472-15
문의 063-245-3880, @eoyeon_stay
 

인피니티풀과 히노끼탕의 만남, 남해 빌라드남해  
탁 트인 남해 바다를 배경으로 인피니티풀이 위치해 있어 수영을 마음껏 즐기고, 추우면 따뜻한 히노끼탕에 몸을 담그는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수영장과 히노끼탕이 함께 놓인 풀빌라와 히노끼탕만 있는 단층 객실 두 종류로 나누어져 있으며 어느 곳에서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몸이 노곤해지는 노천욕을 즐길 수 있다. 수평선 뒤로 해가 노을 지는 모습을 바라보며 목욕을 즐기면 더할 나위 없을 듯.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921-42  
문의 www.vdin.kr, 010-2125-3733
 

갤러리가덕

갤러리가덕

노천탕 사진 하나로 SNS를 평정한 부산 갤러리 가덕  
부산 가덕도에 위치한 갤러리 가덕은 말 그대로 갤러리에서 하루를 보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야외에 위치한 노천탕 덕분. 거가대교가 빛나는 풍경, 밤하늘에 쏟아지는 별까지 뭐 하나 부족한 게 없다는 평들이 주를 이룬다. 노천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보도록!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서천로 42번길 52-32  
문의 010-2900-9788, https://gallerygaduc.modoo.at/
 

야외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자쿠지, 제주 월림차경  
문을 열면 햇빛이 쏟아지는 월림차경은 2인용 객실과 4인용 객실 두 동을 간직한 스테이다. 이곳의 뷰포인트는 마당에 위치한 자쿠지. 성인 2명이 들어가고도 남을 크기에 숙소와 별도로 된 공간에 자리하고 있어서 예쁜 숙소를 바라보며 목욕을 즐길 수 있다. 자쿠지 안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호스트가 웰컴 스낵으로 내주시는 햇반과 컵라면으로 허기진 배를 해결하면 딱! 피로를 풀고 휴식을 즐기기에 적당한 곳이다.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월림5길 17
문의 @wollimchakyung, 010-2809-7789
 

Keyword

Credit

  • 프리랜서 에디터 유미지
  • 사진 각 숙소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 갤러리가덕 @h_bhhhhh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