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2021년을 씹어먹을 ‘뉴 엄친딸’ 두두-등장!

난리났네 난리났어! 엄빠보다 더 대세인 엄친딸 계의 뉴페이스는 누규~?

BY박지윤2021.02.27
이브 잡스, 엘라 엠호프, 루데스 레온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엄.친.딸!
‘부모님이 누구니~?’하고 당장이라도 물어보고 싶을 만큼 개성 강한 매력으로 요즘 반응 핫하다 못해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그녀들! 과연 ‘누군가의 딸’이라는 수식어를 떼고 부모님의 명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궁금한 신흥 엄친딸 3인방의 활약을 기대하며, 그녀들에 대해 알아봤다.
 
 

이브 잡스 

@evecjobs@evecjobs@evecjobs@evecjobs
#부모님이_누구니? 애플 창업자인 스티브 잡스의 막내딸, 이브 잡스.
#찐_다이아수저 모두가 아는 그 ‘애플’의 CEO였던 故 스티브 잡스가 바로 그녀의 아빠. 한마디로 금수저, 아니 다이아몬드 수저 끝판왕! 올해 22살인 이브 잡스는 세계적인 명문 사립대인 스탠퍼드에 재학 중인 뇌섹녀이자, 각종 승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할 만큼 뛰어난 역량을 지닌 승마선수이기도 하다. 게다가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주인 빌 게이츠의 딸 ‘제니퍼 게이츠’는 어릴 때부터 함께한 그녀의 승마 메이트이자 라이벌이라는 사실! 완전 그사세 스토리~.
 
 
글로시에 홀리데이 캠페인글로시에 홀리데이 캠페인
#뉴_아이콘의_탄생 그사세인 것만 같은 그녀가 뷰티 브랜드 ‘글로시에(Glossier)’의 홀리데이 캠페인 뮤즈로 등장하며, 이제는 뷰티 모델로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는 것! 거품이 가득한 욕조에서 매혹적인 눈빛을 날리는 단 두 장의 광고 비주얼만으로 사람들의 관심사로 급상승했다. 재력은 물론 지성과 미모, 승마로 다져진 탄탄한 피지컬까지! 어느 하나 부족한 게 없는 그녀는 아버지의 후광 효과까지 더해져 켄달 자매와 하디드 자매에 이어 파급력 원 톱 모델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엘라 엠호프 

@ellaemhoff@ellaemhoff@mall.nyc
#부모님이_누구니? 미국 부통령인 카말라 해리스의 의붓딸, 엘라 엠호프.
#초고속_핫_셀럽 제46대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서의 스타는 단연 엘라 엠호프였다. 첫 여성 흑인 부통령인 카말라 해리스의 남편과 그의 전 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딸인 엘라 엠호프는 미우미우의 체크 코트와 바체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취임식 이후 뉴 패셔니스타로 등극하며 사람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미국의 유명 패션 스쿨인 파슨스 디자인 스쿨에서 텍스타일 디자인을 전공한 그녀는 통통 튀는 상큼한 색감과 쿨한 디자인의 니트를 제작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판매하는 니트 디자이너이기도 하다. 엉뚱하고 자유분방한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셀카를 보면 요즘 젠지들의 취향 코드도 엿볼 수 있다는 사실!
 
 
'프로엔자 스콜러' 디자이너 잭 맥콜로와 라자노 에르난데스와 함께한 엘라 엠호프프로엔자 스콜러 2021 가을/겨울 컬렉션프로엔자 스콜러 2021 가을/겨울 컬렉션프로엔자 스콜러 2021 가을/겨울 컬렉션패션 잡지 '더스트(DUST)' 커버
#뉴욕패션위크_데뷔 그녀는 최근 세계 최대의 모델 에이전시인 IMG와 계약하며 모델 활동을 예고한 것도 잠시, 2021 F/W 뉴욕패션위크에 등장했다! IMG와 계약을 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프로엔자 스콜러’ 컬렉션의 모델로 무대에 서며 공식적인 모델 데뷔를 알렸다. 브랜드 특유의 시크한 룩과 그녀의 시그너처라 할 수 있는 곱슬머리와 안경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시 한번 사람들에게 그녀를 각인시킨 것! 뿐만 아니라 자신이 디자인한 니트웨어를 입고 패션 잡지 ‘더스트(DUST)’의 표지 모델로 등장하는 등 패션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였던 그녀는 모델까지 섭렵하며 괴물 신인으로 급 부상했다. 99년생으로 올해 21살 밖에 안된 그녀가 앞으로 몰고 올 파급력과 앞으로 또 어떤 깜짝 등장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루데스 레온 

@madonna@mademe_nyc@mademe_nyc@lourdesleon
#부모님이_누구니? 팝의 전설 마돈나의 딸, 루데스 레온.
#독보적_아우라 태어나 보니 엄마가 마돈나? 어릴 적 엄마인 마돈나와 함께 패션쇼 프론트 로에 등장하는 등 금수저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루데스 레온. 엄마를 닮은 카리스마와 쿠바 태생의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이국적인 외모, 힙한 스타일까지! 엄마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그녀는 사실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고등학교 동문이자 한때 연인 사이로도 핫했다는 점~. 한동안 소식이 잠잠했던 그녀가 올해 처음으로 자신의 SNS를 개설하며 다시 활동의 신호를 알렸다!
 
 
마크 제이콥스 2021 봄 캠페인마크 제이콥스 2021 봄 캠페인마크 제이콥스 2021 봄 캠페인스텔라 맥카트니 X 아디다스스텔라 맥카트니 X 아디다스쥬시 쿠튀르 X 퍼레이드
#마크제이콥스_캠페인_뉴페이스 1월 22일 첫 인스타그램 개설과 동시에 과감한 쇼트 팬츠를 입은 모습을 게재하며 쥬시 쿠튀르의 란제리 브랜드인 ‘퍼레이드’의 모델로 발탁된 것을 알렸다. 이어 ‘스텔라 맥카트니 X 아디다스’ 협업 캠페인과 ‘마크 제이콥스’의 2021년 봄 캠페인의 광고탑으로 등장하며, 아직 3월도 안됐음에도 여러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중! 특히 ‘마크 제이콥스’ 캠페인에서 제모하지 않은 겨드랑이 털을 그대로 노출하는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그녀는 과거에도 런웨이나 레드 카펫에 겨드랑이 털과 다리털을 기른 채 등장한 적이 있다는 사실!) 피는 못 속이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당당한 포즈에서 풍기는 그녀만의 아우라로 이제는 홀로서기에 성공해 새로운 아이콘으로 부상할 수 있을지 앞으로가 더욱 궁금한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