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빈센조’ 전여빈, 코믹 연기계의 뉴페이스 두둥등장!
우리가 그녀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빈센조 역할의 주인공 송중기와 환상 케미 속 전여빈의 코믹 연기가 더욱 산다는 의견이 반, 너무 과하다 싶은 우스꽝스러운 연기가 오히려 매력을 반감시킨다는 의견이 반으로 호불호가 분분한 상황! 그렇다면, 화제의 인물 전여빈은 어떤 배우일까?

「
동양적인 마스크가 예쁜 전예빈은 영화 ‘간신’에서 중전관상 역으로 영화계에 입문! 이후 ‘바라던바다’, ‘밀정’, ‘망’, ‘웅녀’, ‘예술의 목적’, ‘여배우는 오늘도 등 다수의 영화로 연기 경험을 탄탄히 쌓아갔다. 영화 ‘간신’으로 데뷔
」
「
이후, 전여빈이 본격적으로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바로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부터! 서예지, 우도환 등 그 당시 화제의 신예 배우들 속에서, 사이비 종교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잠입한 기자 ‘홍소린’ 역할을 맡아 안정된 연기로 그녀의 존재감을 알렸다. 드라마 ‘구해줘’ 속 그 사람!
」
「
2019년 화제의 로코! ‘멜로가 체질’ 속 다큐멘터리 감독인 ‘이은정’ 캐릭터를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전예빈~. 시크하고 당찬 모습의 캐릭터지만, 죽은 전 애인과의 기억 속 아픔을 간직하고, 천천히 삶을 살아가는 감동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을 쏙 뺐다. ‘멜로가 체질’의 히로인~.
」로맨스부터 스릴러, 코믹 등 무수히 많은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간 전여빈. 현재, ‘빈센조’에서 연기력 논란이 있는 상황이지만, 아직은 극의 초반부이기 때문에 캐릭터에 몰입되고 안정될 때까지 조금은 더 지켜봐야 할 때!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출처 tvN/간신/OCN/JTBC/전여빈인스타그램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