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연예인들은 집콕할 때 뭐함?

태국여행 대신 집을 태국으로 만들어버린 개그맨의 정체?

BY김혜미2020.12.22

#내가 있는 곳이 곧 태국! 유세윤 @kkachi99  
태국 여행이라도 가고 싶었던 걸까? 개그맨 유세윤이 태국인에 빙의해 집에서 팟타이를 해먹고 아내에게 타이 마사지를 해주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했다. 보자마자 빵 터지는 역대급 사진들로 가득해 뼛속까지 개그맨임을 인증했다. 집안에 이런 재미있는 사람이 한 명 있다면 어려운 시국을 즐겁게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 이젠 ‘1가구 1에릭남’이 아니라 ‘1가구 1 유세윤’ 보급이 시급한 지금이다.
 

#집콕 라이프의 최고봉, 소유진 @yujin_so
홍콩 음식이 먹고 싶으면 남편 백종원이 등판해 홍콩식 굴전을 해주고, 아이들이 좀 심심해한다 싶으면 쿠키 만들기부터 각종 미술 놀거리가 펑펑 터져 나오는 집이 있다. 바로 배우 소유진의 집이다. 이곳이 우리 집이라면 힘든 집콕 시기도 잘 이겨낼 수 있겠지만 현실은 아니니까 그녀의 빛나는 집콕 아이디어를 줍줍해 나의 집콕 라이프에 적용해보도록 하자. 집밥 레시피부터 읽을만한 책까지 참고할만한 정보가 가득하다.
 

#가족들과 함께 보드게임, 함연지 @youjiham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3세’로 알려진 함연지. 그녀는 가족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하며 집콕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며 근황을 알려왔다. 루미큐브 대항전을 하며 넘치는 가족 사랑을 뿜뿜하고 있다고. 와중에 함영준 회장이 가져왔다는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루미큐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디서 살 수 있는지 진심으로 궁금해지는 부분!
 

#사랑을 나눠요, 기은세 @kieunse  
사부작사부작 참 잘 만드는 배우 기은세. 그녀는 홈데커레이션을 하거나 요리를 하며 집콕 라이프를 보낸다. 클램차우더 수프를 잔뜩 끓여서 예쁘게 포장을 하고, 바구니에 담아 만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전달하며 연말의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마치 파는 것처럼 포장도 예뻐서 과연 저 선물은 누가 받게 될까 했는데 주인공은 바로 김숙이었다고.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선물 인정이다.
 

#반려동물, 식물과의 집콕 라이프 공효진 @rovvxhyo  
평소 영화 촬영장, 캠핑할 때도 반려견을 데려가고, 아이들을 위한 밥그릇도 직접 만들며 반려견 사랑을 몸소 실천해온 공효진. 집콕 생활 역시 반려견 토토, 미미, 요지와 함께 알콩달콩 하게 지내고 있다. 집안 곳곳에 초록 초록한 여인초, 크리스마스 리스 등을 두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린 채 연말을 맞이하고 있는 중.
 

#집콕러를 위한 운동 전도사, 가희 @kahi_korea
셀럽 중에 그녀만큼 부지런한 사람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가희는 집에서 쉬지 않고 운동을 한다. 최근 그녀는 스트레칭하는 영상을 SNS에 업로드해 집콕하는 사람들이 몸을 풀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했다.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하고자 하는 그녀의 아름다운 마음이 돋보이는 부분. 그녀의 운동을 따라 해 본 사람들로부터 어깨가 아팠는데 효과가 있다는 리뷰들이 쏙쏙 올라오고 있다고 하니 집에 있는 동안 가만히 있지 말고 그녀의 운동법을 따라 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