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숙소에 유럽 있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이 숙소에 유럽 있다

유럽에 못 가더라도 갬성은 느낄 수 있는 곳 5.

김혜미 BY 김혜미 2020.12.08

영국 느낌 충만한, 강릉 교동빌라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벽지와 벽난로 데커레이션이 한데 어우러진 이곳은 영국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졌다. 들어선 순간 탄성이 터져 나오는 인테리어와 곳곳에 놓인 아기자기한 소품을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는 리뷰가 줄을 잇는 분위기 갑 스테이.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 조용히 쉴 수 있고 주변에 카페, 소품 편집숍, 서점이 있어서 강릉 여행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듯하다.
주소 강원도 강릉시 교동사거리(주소 예약 후 상세 문의)
문의 @kyodongvilla
 

유럽 작은 시골 마을에 온 듯한 기분, 제주 보일꽃  
제주 세화해변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마치 유럽 어디 시골 마을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곳이다. 빈티지한 타일과 컬러풀한 소파, 라디에이터까지 유럽에 있을 법한 소품으로 공간을 담아내서 그렇다. 야외에 위치한 타일 욕조는 주인이 직접 땅을 파 만든 곳으로 욕조에 몸을 담그거나 족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곳의 히든 스폿. 숙소에 걸려 있는 로브를 아무렇게나 걸쳐 입고 반신욕하며 내추럴한 와인을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휴가가 될 듯하다. 단 침대가 싱글이라 커플이 함께 갈 경우 따로 자야 한다는 사실은 미리 염두에 두는 것이 좋겠다.  
주소 제주시 구좌읍 세화7길 31-1
문의 @purple_ist
 

취향이 담긴 유럽형 스튜디오, 조치원 운주홈
뻥 뚫린 공간이 마치 유럽의 어느 한 스튜디오를 연상케 하는 이곳은 버터 컬러의 화사한 벽, 곳곳에 설치된 몰딩 장식이 더해져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예술 감각이 뛰어난 호스트가 마련해 놓은 예술 작품과 오브제가 곳곳에 놓여있어 감상하는 재미가 있는 곳. 세종시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있어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호스트의 취향이 담긴 식기와 매번 바꿔 마련해 놓는 예술 관련 책을 보며 몸도 마음도 쉬어갈 수 있다.  
주소 세종시 조치원읍 장안로 31 2층
문의 010-4313-0353  
 

여긴 혹시 크로아티아? 태안 그람피하우스
붉은 지붕이 늘어선 풍경과 함께 저 멀리 서해 바다가 펼쳐지는 그람피 하우스는 붉은 지붕으로 유명한 크로아티아의 모습을 연상케한다. 전 객실이 독채로 되어 있어 요즘 같은 때 불안한 마음을 뒤로 한 채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듯. 숙소 뒤에 위치한 잔디 정원을 오르면 가슴이 탁 트이는 풍경과 함께 인생 노을 샷을 찍을 수 있다고 하니 꼭 방문해보도록 하자. 피크닉 바구니와 비눗방울을 숙소에서 무료로 빌려준다고 하니 잊지 말고 소품으로 활용해 보도록.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안면대로 1110-30
문의 010-8515-6653, @grumphyhouse_pension
 

노르딕 감성을 지닌 전주 리틀 프랑  
파스텔블루 컬러의 체어와 골드 프레임, 대리석으로 마감된 북유럽풍 인테리어가 모던한 느낌을 주는 스테이다. 둥근 아치형 양문과 아기자기한 타일로 데커레이션 된 부엌, 타원형 거울이 놓인 화장대까지 가는 곳마다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하는 포토 스폿으로 가득하다. 소품으로 놓인 빈티지 플레이트는 그 어떤 음식을 놓아도 고급진 분위기가 연출되는 기적의 아이템이니 꼭 활용해보시길. 객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핫플과 접근성이 좋다는 점도 이 숙소의 장점이다.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 2길 37 3층  
문의 @dongseoke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