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남자가 봐도 반하는 남자

샤이니 키도 부러워하는 마성의 남자들.

BY김혜미2020.11.12
남돌도 위기의식을 느끼게 하는 남돌이 있다? 바로 어제(11일) '라디오스타'를 통해 샤이니 키가 언급한 멘트가 화제다. '요즘 아이돌을 보면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후배들이 많아 위기의식을 느낀다'고 이야기한 것. "예전에는 장점을 한 가지씩 가지고 있었다면 요즘에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연기도 잘하는데 얼굴도 잘생긴 친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라며 갓 제대한 아이돌로서의 심경을 허심탄회하게 토로했다. '예를 들면 누구냐'는 질문에 샤이니 키가 '솔직하게' 귀띔한 마음 속 라이벌은? 그의 말 그대로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연기도 잘하는데 얼굴도 잘생긴' 완벽한 주인공은 바로 이들이다. 과연 샤이니 키가 반한 그들의 매력은 어떤 것인지 살펴보자.
 
#아스트로 차은우
차은우

차은우

1 얼굴이 천재다
김희선 언니도 보자마자 인정했다. '얼굴천재'라고... . '무보정 미남'부터 '각도파괴자', '만찢남'까지 그의 외모에 대한 찬양(!)썰은 익숙해도 너무 익숙하다.
차은우

차은우

 
2 연기도 천재다
5년 전 '투 비 컨티뉴드'라는 웹 드라마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차은우는 '최고의 한방'을 거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절정을 찍으며 쭉쭉 연기까지 천재인 걸로 인증 완료. 12월에는 tVN 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해 비주얼부터 학업 성적, 농구실력까지 모든 것을 갖춘 완벽남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차은우

차은우

 
3 예능감도 천재
'집사부일체'를 통해 예능인으로서도 부족하지 않은 끼를 발휘한 차은우는 벌써부터 올해 연말 대상 시상식 MC로 예약된 상태라고.
차은우

차은우

 
#SF9 로운
1 피지컬이 명품
로운

로운

키 190cm에 완벽한 비율로 피지컬이 '명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로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김혜윤은 '로운과 촬영한 다음날이면 키 차이 때문에 목 뒤에 근육통이 생길 정도였다'고 했고 설민석은 그를 보자마자 '차승원 이후로 감탄 부르는 외모'라고 했다. 모델과 어깨를 나란히(!)해도 부족함 1도 없는 키와 비쥬얼의 소유자임을 인정!
 
로운

로운

2 설렘을 부르는 연기력
2016년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를 통해 연기의 길에 발을 들인 로운. 이후 '학교 2017'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주로 청춘드라마의 훈남캐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내년 선보일 신작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드라마에서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 역할을 열연할 예정.
로운

로운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혜미
  • 사진 차은우 로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