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이돌로 본 가을 헤어 트렌드

컴백 아이돌들의 헤어가 달라졌다. 지금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은?

BY송명경2020.09.01

Men’s Waves

방탄소년단 진김요한크레비티 민희슈퍼엠 마크
일자 앞머리로 이마를 덮는 투 블록과 ‘박새로이 머리’ 크롭 컷이 드디어 사라질 전망. 앞머리, 뒷머리가 모두 긴 중간 길이에 층을 내고 반 곱슬처럼 부드러운 웨이브를 넣은 스타일로 대세 전환. 살짝 드러낸 이마에 앞머리가 물결 치는 로맨틱한 8090 스타일. 머리가 일자로 뻗치는 사람은 가볍게 웨이브 펌을 해주고, 머리 감은 후 헤어 컬러로 앞머리, 뒷머리 끝을 원하는 방향으로 살짝 말아주면 좋다. 고정력이 강하지 않은 스타일링제를 추천한다.

Super Straight

블랙핑크 리사있지 예지오마이걸 승희
클레오파트라가 연상되는 슈퍼 스트레이트 헤어도 ’80년대에서 영감 받은 뉴트로 스타일. 층이 많지 않게 커트한 후 전기 헤어 스트레이트너로 쫙 펴 주기만 하면 되지만 볼륨감이 없어 두상, 얼굴형에 자신 있는 경우 더 빛을 발한다. 긴 머리 스트레이트일 경우 움직일 때마다 미묘한 컬러 변화를 즐길 수 있는 하이라이트 염색과 찰떡. 인조 헤어 피스를 붙여도 된다.  

Goddess’ Waves

레드벨벳 슬기드림캐쳐 가현러블리즈 케이
물에 젖은 듯 늘어지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원하는 굵기 아이언을 선택해 세로에 가깝게 웨이브를 만들고 끝으로 갈수록 서서히 풀어내면 된다. 드라이할 때 윗머리에 볼륨감을 주고 앞머리는 뒤로 넘기거나 자연스럽게 가르마가 생기게 한다. 층 있게 커트한 머리여야 웨이브가 무겁게 떨어지지 않는다.  

Violet & Blue

블랙핑크 로제슈퍼엠 백현카드 전소민
바이올렛과 블루 컬러 트렌드는 계속된다. 하지만 여름처럼 형광이 도는 코발트 블루가 아니라 한 톤 가라앉은 블루나 바이올렛. 그러데이션을 많이 넣어서 움직일 때마다 다른 색이 엿보이지만 전체적으로는 블루, 바이올렛이 도는 게 포인트. 물이 빠질 때마다 컬러 트리트먼트를 써도 효과적이다.

Keyword

Credit

  • 컨트리뷰팅 에디터 이선배
  • 사진 각 그룹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