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는다면? 제니·츄·닝닝이 선택한 건강 간식 BEST 3
속세의 맛을 끊을 수 없는 다이어터라면 주목. 셀럽들은 이미 일상 간식으로 부담 없으면서 맛까지 좋은 아이템을 알고있었단 사실! 제니, 츄, 닝닝이 선택한 건강 간식을 정리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만에 보는 기사
셀럽들이 즐겨 찾는 다이어트 간식 트렌드
」제니·츄·닝닝이 추천하는 건강 간식 아이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는 간식 선택 팁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과자가 먹고 싶다면 제니가 추천하는 사과 칩이 어떨까요? Abound Freeze-Dried Fuji Apple Chips는 동결건조시킨 사과 그 자체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에 사과 본연의 달콤함을 응축시킨 맛이라 자꾸만 손이 가게 되죠. 특히 사과 100%로 설탕이나 방부제가 없어 완봉해도 죄책감 없다는 게 이 제품의 키 포인트죠.
츄

인스타그램 @chuuo3o
브로콜리는 맛없다? 인정합니다. 츄가 추천하는 브로콜리 주스도 맛없다? 인정 못 합니다. 추가 추천한 Tippo의 브로콜리 혼합 주스는 브로콜리 외에 키위, 오렌지, 사과, 토마토, 청포도, 파인애플 등이 들어가 달달하면서도 건강한 야채 주스의 맛이에요. 채소 주스 입문용으로도 아주 좋으니 일단 한번 마셔보는 걸 추천. 오죽하면 츄가맛없으면 5억을 준다고 했을까요?
닝닝

인스타그램 @imnotningning
단순한 간식을 넘어 소울푸드라고까지 말한 닝닝의 고구마 말랭이. 특히나 상하농원의 고창 황토 고구마 말랭이를 좋아한다고 해요. 고구마를 말려봤자 뭐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하기에 십상이지만, 특유의 쫀득함과 달달함 때문에 은근한 중독성이 있답니다. 사실은 닝닝 말고도 많은 아이돌들이 간식으로 먹고 있다고 하니, 건강한 간식을 찾는 중이었다면 일단 구매해보세요.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