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는다면? 제니·츄·닝닝이 선택한 건강 간식 BEST 3

속세의 맛을 끊을 수 없는 다이어터라면 주목. 셀럽들은 이미 일상 간식으로 부담 없으면서 맛까지 좋은 아이템을 알고있었단 사실! 제니, 츄, 닝닝이 선택한 건강 간식을 정리했습니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9.25

10초 만에 보는 기사

셀럽들이 즐겨 찾는 다이어트 간식 트렌드

제니·츄·닝닝이 추천하는 건강 간식 아이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는 간식 선택 팁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과자가 먹고 싶다면 제니가 추천하는 사과 칩이 어떨까요? Abound Freeze-Dried Fuji Apple Chips는 동결건조시킨 사과 그 자체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에 사과 본연의 달콤함을 응축시킨 맛이라 자꾸만 손이 가게 되죠. 특히 사과 100%로 설탕이나 방부제가 없어 완봉해도 죄책감 없다는 게 이 제품의 키 포인트죠.



인스타그램 @chuuo3o

인스타그램 @chuuo3o

브로콜리는 맛없다? 인정합니다. 츄가 추천하는 브로콜리 주스도 맛없다? 인정 못 합니다. 추가 추천한 Tippo의 브로콜리 혼합 주스는 브로콜리 외에 키위, 오렌지, 사과, 토마토, 청포도, 파인애플 등이 들어가 달달하면서도 건강한 야채 주스의 맛이에요. 채소 주스 입문용으로도 아주 좋으니 일단 한번 마셔보는 걸 추천. 오죽하면 츄가맛없으면 5억을 준다고 했을까요?



닝닝

인스타그램 @imnotningning

인스타그램 @imnotningning

단순한 간식을 넘어 소울푸드라고까지 말한 닝닝의 고구마 말랭이. 특히나 상하농원의 고창 황토 고구마 말랭이를 좋아한다고 해요. 고구마를 말려봤자 뭐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하기에 십상이지만, 특유의 쫀득함과 달달함 때문에 은근한 중독성이 있답니다. 사실은 닝닝 말고도 많은 아이돌들이 간식으로 먹고 있다고 하니, 건강한 간식을 찾는 중이었다면 일단 구매해보세요.



관련기사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