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눈빛에 함 빠져봅시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렌즈 눈빛에 함 빠져봅시다!

우주보다 더 깊은 렌즈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05

표정 천재 ‘츠키’의 레드 아이

표정 천재 빌리 츠키는 어떤 컬러 렌즈도 찰떡처럼 소화하는 중. 물론 레드 컬러 렌즈도 마찬가지!  
 
빌리는 밴드 사우드의 화려한 록 감성을 담아 신곡 'RING ma Bell’로 컴백했다.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14개 지역 '톱 K-POP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  
 
 

걸크 ‘규진’의 그린 아이

이번 앨범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카메라 씹어 먹을 듯한 눈빛의 엔믹스규진. 안무, 랩, 보컬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규진의 나이는 무려 2006년생, 열일곱 살이다.  
 
엔믹스는 오는 19일 각 음악 플랫폼을 통해 새 싱글 ‘ENTWURF'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다이스’는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한 믹스 팝 장르 곡으로 엔믹스의 매력 뿐 아니라 멤버별 캐릭터를 확실하게 보여줄 전망.  
 
 

세상 무해한 솜사탕 ‘시온’의 블루 아이

원어스 무대 위에서는 눈빛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다가 일상으로 돌아오면 세상 무해한 황금 막내 시온으로 변신한다.  
 
미니 8집 'MALUS' 발매한 원어스는 새 타이틀곡 'Same Scent'로 이전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중. 레게 리듬의 기타 사운드와 매혹적인 보컬 시너지와 무대 장인’ 닉값하는원어스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사랑둥이 강아지 ‘다니엘’의 라떼 브라운

보기만 해도 영화 한 편 뚝딱한 것 같은 혼혈 컬러 렌즈를 낀 듯한 독보적 눈빛의 뉴진스 다니엘.  
 
팬덤뿐 아니라 대중성까지 인정받은 뉴진스는 데뷔곡 ‘Attention’과 ‘Hype Boy’로 음원 사이트 월간 차트 최상위 이어가며 KPOP 시장을 뜨겁게 달궜다. 무서운 괴물 신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