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풍에 따라 음악을 하려고 지원했다는 ‘이정재’.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에 스무스한 가성까지 크 박수 갈채!! 하지만 이게 뭔 일인가. 하필 유야호가 가수 김정민이라 오해하는 바람에 ‘보컬 반열에 오른 가수는 탈락시키는 룰’에 따라 아쉽게 탈락했다. 그러나 얼굴 공개 결과 이정재는 김정민이 아닌 방송인 도경완! 연우가 많이 커서 노래도 잘 한다는 댓글이 난무하는 가운데 유야호에 대한 아쉬움도 폭발!! 시켜줘 도경완, 명예 MSG 워너비
아니, 이분은…?!! 블라인드지만 블라인드가 아닙니다. 지문 인식 같은 목소리 하비에르 바르뎀이었다. 첫 음절 1초 듣자마자 바로 “잔나비 아냐?”가 절로 나왔다. 심지어 풍성한 머리 실루엣 마저도 잔나비 보컬 최정훈..! ‘보컬 반열에 오른 가수는 탈락’ 룰에 아쉽게 탈락했지만 잔나비 버전 ‘좋니’를 들을 수 있던 것 만으로도 만족스러웠다는 평.
유야호의 귀를 초반부터 사로잡아 버린 조니 뎁~ 음원 차트 휩쓰는 목소리라는 유야호의 극찬에 공통 곡도 안 듣고 진작 합격을 확정 지었다. 조니 뎁이 정준일 이란 사람 아니다 김형중 이라는 사람, 심지어 개그맨 김영철이라는 의견까지,, 시청자들의 추리가 분분한 가운데 다음 주 〈놀면 뭐하니?〉 에서 과연 조니 뎁의 정체가 공개 될 지 관심 폭발이라고!
귀를 막 때려, 음색으로 때려! 귀에 박히는 존재감 있는 음색의 박해일. 하지만 때론 지나친 개성은 독이 된다는 사실?! ‘박해일= 원슈타인’이란 거 알만한 사람은 다 알아 버렸다. 하지만 다행히 톱10귀 유야호는 박해일이 누군지 모르는 모양이다. Young하다, 래퍼 같다 꽤나 근접하게 추리했지만! 첫 소절부터 유야호를 사로잡아버린 실력 덕분에 박해일은 오디션 거뜬히 통과~~ 이 정도면 유야호 첫 음절 감별사랄까?
다 들켜버렸는데 본인만 모른다(?) 제 2의 환불원정대로 팔자를 고쳐보겠다 등장한 ‘송중기’. 91년생이라고 우겼다가 유야호한테 56세라는 팩트 폭력을 당했다. 이쯤 되면 전국민은 다 알 법한 송중기의 정체, 바로 지석진 이다. 생각보다 노래를 너무 잘 불러 놀랐었는데, 알고 보니 지석진은 가수 데뷔도 했었던 실력파라고! 지석진이 마이크 잡는 순간 하석진 보다 잘생겨 보인다는 댓글에 슬쩍 공감의 박수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