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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레알 52세의 드레스 자태? 김혜수가 죽어도 먹지 않는다는 3가지!

다이어트를 위해 이것만큼은 절대 먹지 않아!

BY김하늘2021.03.24
이영자도 인정한 연예계의 소문난 대식가 김혜수! 아침에 삼겹살을 먹을 정도로 고기를 좋아한다는 그녀는 SBS ‘식사하셨어요’ 방송을 통해 고기를 11인분까지 먹어 봤다고 밝히기까지 했다! 그런 그녀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사진 속 그녀는 올해 5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갖췄기 때문이다. 어마어마한 대식가이면서 완벽 몸매를 가진 김혜수가 몸매 유지를 위해 절대 먹지 않는 음식 3가지는 무엇일까?
 
 

밀가루

다이어트를 위해 멀리해야 할 삼백(백미, 밀가루, 백설탕) 중 하나인 밀가루! 빵, 면, 과자, 케이크 등 밀가루로 만든 JMT 음식이 수도 없이 많지만, 밀가루는 다이어트와는 극도로 상극인 관계라고 한다. 스티븐 왕겐이 지은 〈밀가루만 끊어도 100가지 병을 막을 수 있다〉에 따르면, 밀가루는 정제 탄수화물 식품인 데다 당지수가 높으며, 체지방 축적에 최적화된 음식이라고! 뿐만 아니라, 밀에 함유된 ‘글루텐’은 불용성 단백질이라서 장 질환 및 알레르기 유발 위험까지 있다고 한다.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다면, 밀가루는 자제해보자. 만약, 곧 죽어도 빵과 면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다면, 두부 면이나 곤약 면, 쌀로 만든 빵 등을 섭취해보자!  
 
 

분식

김밥, 떡볶이, 튀김, 어묵 등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분식! 하지만 다이어트와 건강에는 좋지 않다. 분식류는 밀가루로 만든 음식이 대부분인 데다 소스도 자극적이고, 특히 튀김류가 많기 때문에 살이 찔 수밖에 없다고! 급 다이어트를 앞두고 있다면 시중에 파는 분식류는 삼가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요즘 유행하는 저탄고지 식단인 키토 김밥이나 곤약 떡볶이 등을 추천한다.  
 
 

패스트푸드

고칼로리 정제 가공식품이 많은 다이어트의 주적, 패스트푸드! 특히, 단기간 급 찐 살이 고민이라면 패스트푸드는 절대 먹어선 안 된다. 왜? 상대적으로 고칼로리, 고지방, 고당분, 고염분의 음식이기 때문! 노스캐롤리나 대학 팝킨 박사의 연구에 의하면, 패스트푸드를 먹을수록 체질량 지수인 BMI가 증가한다고 밝힌 바 있다. 때문에, 몸을 생각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즉석식품이나 패스트푸드는 줄이고, 건강한 한 끼 식사와 운동을 병행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