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는 아이돌 컴백 파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연말에는 아이돌 컴백 파티?!

추운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방탄, 아이즈원, GOT7, NCT, 백예린.

정예진 BY 정예진 2020.11.27

덕질 방구석 1열, 방탄소년단

11월 20일 컴백한 방탄소년단. 컴백과 동시에 들려온 좋은 소식이 팬인 아미는 물론 방탄소년단에 들려왔다고. 그래미 어워드에 참석하고 싶다던 방탄의 소원이 이루어진 것. 11월 24일 온라인 생중계로 이루어진 63회 그래미 어워드 후보발표를 팬들과 함께 지켜본 방탄. 후보로 오른 부문은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로 듀오/그룹 또는 컬래버레이션 팝 싱글 또는 트랙이 오르는 부문이다. 빌보드 핫100에 오른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그래미에서 트로피를 움켜쥘 수 있을지.  
컴백한 앨범 ‘BE’로는 팬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모든 사람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방탄소년단 멤버가 곡은 물론 앨범 콘셉트, 디자인, 뮤직비디오까지 활동 필요한 준비를 직접 참여했다. 멤버들이 앨범을 작업하는 과정을 직접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하면서 아미의 기대를 모았던 앨범이기도. 특히 코로나19시대로 팬들과 만날 기회가 줄어든 만큼 활동이 그리웠을 아미에게 많은 위로가 되었을 듯.  
타이틀인 ‘Life Goes On’의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이 어떻게 지냈는지 일상을 담은 듯한 영상을 담았다. 멤버 정국이 감독으로 참여한 만큼 방탄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모습은 물론 멀리 하늘을 바라보고, 공연했던 스타디움을 바라보는 모습들. 아미만큼이나 무대를 그리워하는 방탄소년단을 보여준다.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정규앨범, GOT7

 
2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갓세븐. ‘Breath of Love : Last Piece’ 는 오랜만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갓세븐 팬들 아가새에게 큰 선물이 될 것. ‘너라는 마지막 조각이 있어야 비소로 우리가 완성된다’라는 의미가 담긴 ‘Last piece’는 리더 JB의 자작곡으로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고. 코로나 19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로 11월 30일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  
 

NCT 완전체 출격!

지난 10월 ‘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1’(엔시티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1) 으로 가온 월간 앨범 차트를 비롯해 각종 음반 차트 10월 월간 1위를 차지한 NCT. 미국 빌보드 200에 6위로 진입하면서 미국은 물론 중국 QQ 차트 등에서도 반응을 보이는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 중이다. 이번 앨범은 두 번째 정규로 ‘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2’(엔시티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2) 11월 23일 음원 발매를 마친 상태. 타이틀곡 ‘90’s Love’라는 제목에 어울리는 레트로 감성이 온몸으로 느껴지는 곡이다. 특히 뮤비에서는 레트로 패션은 물론 아이스하키부 운동선수로 변신해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모습을 보여줬다고. 미국 틴에이저 무비에 나올 법한 느낌을 찰떡같이 소화했다.
 

컴백에 새로운 씬, 아이즈원

26일 아이즈원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영화 포스터 같은 사진은 가을 언덕에서 소녀미를 담았던 지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성숙한 모습이 담겼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12월 7일 공개될 아이즈원 4번째 미니 앨범 ‘One-reeler’ 원릴러에 대한 단서가 될 듯.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에 맞게 12 멤버의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출할 예정이라고.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은 프로듀스48로 선발된 아이즈원의 마지막 활동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넓고 짙은 음악적 스펙트럼, 백예린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의 연장선을 넘어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백예린. 이번 2집은 ‘tell us bout yourself’로 정규 1집 발매 후 1년 만에 들고 오는 앨범이다. 전곡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까지 앨범에 참여하는 비율을 더 높였다. 포토 콘셉트는 물론 스타일링 등 비주얼 전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손민수’를 만들어낸 백예린답게 어떤 스타일링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2집 음원은 지난 1집 발매일과 같은 12월 10일 발매될 예정.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