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문별 X 알통이, 대박이, 건강이
」 문별이 사랑하는 웰시코기 3남매. 그 중 건강이는 추석 특집으로 방영된 ‘아이돌 멍멍 선수권 대회’에서 반려견과 함께 장애물을 넘는 독스포츠 어질리티를 1등으로 통과했을 만큼 똑똑하고 기운찬 친구들.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예지가 반려 견인홍삼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공개했다. 홍삼이는 갈색 푸들로, 말간 민낯으로 소파 위에 엎드린 예지의 고양이상 얼굴과 홍삼이의 나른한 눈빛이 묘한 조화!
올해 5월부터 모모와 함께 살게 된 강아지 부는 가족과 떨어져 한국에서 홀로 지내는 모모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존재다. 부는 노리치테리어 종으로 쫑긋한 귀가 특징으로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솜사탕처럼 뽕실뽕실한 털을 자랑하는 강아지 데지는 요즘 인스타에 자주 등장하는 수지의 짝꿍! 화보 촬영장에도 자주 모습을 드러낸다고.
양치는 채연이 키우는 이제 한 살 반 개린이다. 최근에는 산책을 함께 하거나 집에서, 광고 촬영장에서 시간을 함께 보내는 사진을 자주 업로드하는 중. 양치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인 @_yang_chi도 운영하고 있다.
요즘 세정의 인스타 포스팅 중 세 번에 한 번은 등장하는 강아지의 이름은 바로 된장. 올 초 가족이 된 친구로, 포토매틱을 함께 찍거나 대본 연습 자리에도 함께한다.
호기심 많은 강아지 하쿠는 아이들의 숙소에서 함께 생활하는 강아지.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 하는 슈화를 위해 푸들인 하쿠와 마타를 함께 데려왔고, 이름도 멤버들 모두 함께 지었다.
청하가 데뷔 전,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우울함을 느낄 때 바로 옆에서 위로가 되어준 반려견 밤비. 달력 등 공식 굿즈나 유튜브에도 함께 자주 등장한다. 최근에는 청하가 밤비의 생일 축하를 위해 직접 케이크를 만드는 모습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