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지금 가장 뜨거운 뷰티 아이템 5

요즘 가장 핫한 뷰티템을 소개한다.

BYCOSMOPOLITAN2020.10.03
 
(위부터)조 말론 런던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 코롱 100ml 129달러,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 100ml 169달러.

(위부터)조 말론 런던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 코롱 100ml 129달러,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 100ml 169달러.

조 말론 런던의 글로벌 교육팀 부사장 크리스 와이어트.

조 말론 런던의 글로벌 교육팀 부사장 크리스 와이어트.

Lost in Wonder

고대의 신화와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향기!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조 말론 런던의 뉴 컬렉션, ‘로스트 인원더’에 대해 글로벌 교육팀 부사장 크리스 와이어트와 직접 이야기를 나눴다.
그 어느 때보다 장엄하고 콘셉추얼한 스틸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테마를 정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다. 향수 개발 책임자인 셀린 루가 전시회에서 역사 속에 실존했던 고대 정원을 묘사한 그림들을 보면서 시작됐다. 그림을 통해 환상 속의 공중 정원과, 왕과 왕비가 등장하는 전설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로맨틱하면서도 몽환적인 향기를 담아내고자 했다. 
한쪽이 페미닌하고 우아한 느낌이라면, 다른 하나는 강렬하고 진한 느낌의 향이다. 국내에선 최근 젠더리스 향수가 대세인데, 어떤 향이 더욱 인기를 끌 것 같은가? 각각 왕과 왕비로부터 영감을 얻은 향기지만 두 향수 모두 인기를 끌 듯하다. 라이트한 아쿠아틱 노트를 좋아한다면 연꽃과 무화과 향의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를, 좀 더 딥하고 개성 있는 향기를 좋아한다면 우디 계열의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을 택하지 않을까? 
F/W 시즌에 맞게 2가지 코롱을 입을 수 있는 팁을 한 가지 알려준다면? 리치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를 외출 전 뿌리고, 오후에는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 코롱’을 맥박 뛰는 부위에 분사해보길. 오전에 뿌린 코롱의 부드러운 잔향과 신선한 꽃향기가 조화를 이루며 나만의 향기가 완성될 것이다.
 
 
 

Art of Beauty

라프레리는 2017년부터 아트 바젤과 파트너십을 이어오면서 신제품 출시에 맞춰 아티스트와 함께 컬래버한 작품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는 파리의 아트 페어 피악(FIAC)과 협업해 캐비아를 주성분으로 한 안티에이징 신제품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에서 영감받은 설치 작품을 10월부터 공개할 예정.
 
 
 

New Muse

에스티 로더가 새로운 아시아 뮤즈로 임윤아를 발탁하며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의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임윤아는 탐이 날 만큼 건강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는 물론, 우아하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 기존의 청순하고 깨끗했던 이미지를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7만8천원대.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7만8천원대.

Ps I Love You Korea

귀염 폭발 소장각! 추석을맞아 오직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수분 크림을 출시한다. 세계 주요 국가 및 도시의 문화 행사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담는 ‘2020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패키지에 추석의 풍경을 아기자기하게 일러스트로 담았다. 
 
 
 

20th Anniversary

어느덧 스무 살 생일!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올해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하면서 느낌 충만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7가지 베스트셀러 향수를 대상으로 시그너처 컬러인 레드 캡과 20년간의 스토리를 담은 글귀를 투명한 보틀의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이며 소장 가치를 높였다.

Keyword

Credit

  • Editor 이영우 / 송가혜
  • Digital Design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