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
」
▲ 오르가슴에 아주 쉽고, 빠르고 또 극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도구. 파트너가 뒤에서 안아주고 있다면 더욱더 좋고!

▲ 가죽과 부드러운 캐시미어 털로 만든 채찍이다. 조심해야 할 점은 바로 신음 소리! 상대방이 좋아서 내는 소리인지, 아파서 내는 소리인지 구별할 수 있는 귀가 필요하다.
인정하는 말
」
▲ 상상할 수 있는 여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이어폰을 끼고 포르노를 틀어보자. 화면은 절대 보지 않아야 한다. 눈을 감고 에로틱한 소리의 향연을 그저 즐기면 된다.

▲ 물론 이 벨트는 당신이 착용하는 거다. 당신의 말재주를 시험할 시간! 대화가 중요한 당신이니 깊은 대화로 파트너를 설득해보자.
봉사
」
▲ 순종적인 그대여, 우선 팔과 다리를 모두 수갑으로 채워보자. 그 뒤로 파트너가 하는 모든 말과 행동에 흥분하게 될 거다.

▲ 혼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손가락에 끼워 작동하면 딜도와 손가락을 같이 넣을 수 있다. 다음번에는 애인에게 해달라고 하는 거 잊지 말고.
선물
」
▲ 데일리 액세서리로 끼고 다녀도 무색할 만큼 작고 귀여운 반지 모양의 바이브레이터. 언제 어디서나 당신이 원한다면 오르가슴을 느끼게 해줄 필수 아이템이다.

▲ 촛농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촛농이 몸에 묻어도 뜨겁지 않은 저온 초를 사용할 것. 오히려 따뜻한 촛농 덕에 분위기가 더 달아오를 테니.
함께하는 시간
」
▲ 애인과 함께하지 못할 때 당신을 위로해줄 아이템. 적어도 페니스만은 함께 있는 기분이 들지 않을까? 그게 더 마음이 아프려나?

▲ 애인과 삽입 섹스를 하는 동시에 바이브레이터로 당신의 클리토리스를 공략하자. 부작용: 애인뿐 아니라 바이브레이터를 향한 사랑도 커지게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