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는 단서 5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다음 5가지 단서는 사소하지만 그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준다. 눈을 부릅뜨고 살펴보길! ::러브, 연애, 남자, 남자심리, 사랑, 러브코치, 연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러브,연애,남자,남자심리,사랑

1 대화 방식말이 빠른 사람은 자기 자신에게 몰두하는 타입일 가능성이 높다. 디레스타는 “말을 빨리 하는 이들은 좋은 인상을 남기는 데 몰두하는 나머지 듣는 사람을 주목하지 않아요”라고 말한다. 반면 천천히 말하는 사람은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자’라는 사고방식으로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편이다.2 공개된 장소에서의 스킨십“공개된 곳에서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하는 사람은 당신을 자랑하고 싶거나 ‘내 사람’이라고 경계를 짓는 것일 수 있어요”라고 연애 기술 코치 스티브 나카모토는 말한다. 그 반대인 사람은 자신 혹은 당신의 감정에 확신이 부족할 수도 있다.3 운전 습관그가 다른 운전자에게 폭언이나 욕을 하는가? 하와이 대학교 심리학 교수 레온 제임스 박사는 “그런 사람은 공격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 게 분명해요”라고 말한다. 이와 정반대로 운전할 때 명상하는 것처럼 차분하다면 자기 절제 능력이 뛰어난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4 눈맞춤스피치 강사 다이앤 디레스타는 “대화하는 동안 눈을 마주치지 않는 사람은 신뢰할 만한 상대가 아닐지도 몰라요”라고 말한다. 반면 끓어오르는 눈빛을 보내는 사람이라면 이미 당신에게 불이 붙었다는 뜻이다. 그게 어떤 눈빛인지는 당신도 느낄 거다.5 즐겨 먹는 메뉴이미지 코치 다이앤 대니얼스는 당신이 만나는 그가 평범한 음식을 선호한다면 대체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만약 늘 이국적이고 독특한 요리만 찾는다면, 그는 항상 즉흥성을 우선순위로 두며 현 상태에 대해 지루함을 느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