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뷰티 새내기 수칙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뷰티, 뷰티팁, 뷰잘러, 스킨케어, 메이크업, 홍조, 주근깨, 컨실러, 두통, 힐링뷰티, 헤어, 모발, 리무버, 안티에이징, 수면팩,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뷰잘러,스킨케어,메이크업

 불타오르는 홍조와 주근깨가 신경 쓰인다면 흥분하면 금세 얼굴로 열이 오르는 홍당무 피부라면, 보기 싫은 주근깨 때문에 피부 톤까지 칙칙해 보인다면? 자연스러운 게 최고라고 방치했다간 단정한 신입사원과는 거리가 멀어질 수 있다. 컨실러 등을 활용한 과한 커버는 자칫 메이크업이 두꺼워질 수 있으니 베이스 메이크업 전 톤 업 제품을 전체적으로 바르고, 볼 주변은 적당히 커버력을 탑재한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로 여러 번 두드리며 바르는 것이 팁!CNP 딥 모이스처 톤업 비비 2만8천원. 지끈지끈 두통이 오고 업무에 집중이 어렵다면 오후가 되면서 집중력이 떨어지고 피로가 몰려올 땐? 기분 전환을 도와 에너지를 충전하는 페퍼민트, 긴장감을 가라앉히는 베르가모트 같은 상쾌한 향을 가까이하자. 아로마 오일을 손목이나 귀 뒤에 쓱 바르거나, 강한 향이 거북하다면 은은한 아로마 향을 탑재한 미스트를 뿌려도 굿! 어딕션 페이셜 미스트 제라늄&베르가못 2만9천원. 오후 4시, 정수리 냄새 폭발했다면 그래, 날도 춥고 하루쯤 머리 안 감아도 괜찮다! 하지만 고약한 정수리 냄새로 주변 사람들의 업무 환경까지 오염시키지는 말자. 슬슬 머리가 떡지기 시작할 때 미리 드라이 샴푸를 꺼내 들 것. 피지가 많이 형성되는 헤어라인, 정수리 두피 부근 위주로 약 20cm 정도 거리를 둔 채 제품을 꼼꼼히 뿌린다. 피지와 파우더가 충분히 스며들 수 있도록 1분 정도 지난 뒤 쿠션 브러시로 쓱쓱 빗어주면 머리 안 감아도 24시간 산뜻한 신입사원으로 변신! 드라이 샴푸 대신 기름종이가 있다면 틈날 때마다 두피 부근의 유분을 살포시 눌러가며 제거해주는 것도 방법이다.모로칸오일 드라이 샴푸 다크 톤 2만9천원. 퇴근 전 남친이 회사 앞에 출몰했다면 당장 그가 회사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이제 와서 풀 메이크업을 할 수는 없는 일. 이럴 땐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가장 시급한 건 종일 일하느라 얼굴에 드리운 어둠의 그림자를 감추는 것. 스펀지를 사용하거나 쿠션 퍼프를 이용해 눈 밑의 번진 메이크업과 피부 유분기를 쓸어내듯 한번 걷어낸 뒤 베이스나 컨실러를 얇게 덧발라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정돈한다. 그다음엔 생기를 더할 차례. 립스틱도 좋지만 블러셔를 이용해 마치 남친의 방문에 행복 지수가 상승한 듯 발그레해진 두 뺨을 연출해볼 것.1 리얼테크닉 2 미라클 미니 이레이저 스펀지 1만2천원.2 쏘내추럴 블로썸 블러 라이팅 1만8천원. 3 에뛰드하우스 올 피니쉬 리무버 바 20ea 4천원. 이것저것 다 귀찮고 그냥 자고 싶다면 야근 후 집에 돌아와 메이크업을 지우고 이것저것 바르는 것만큼 귀찮은 일도 없다. 물세안이 귀찮고 한 번쯤은 그냥 누워 잠들고 싶을 땐 가볍게 뿌려 쓰는 노 린스 클렌징 리무버와 안티에이징 수면 팩의 도움을 받을 것. 메이크업 리무버를 칙칙 뿌리고 화장솜으로 쓱쓱 지워낸 뒤 다른 스킨케어템은 스킵하고 수면 팩 하나만 듬뿍 발라준다. 수면 팩은 목까지 끌어 올리듯 마사지하며 바르면 효과 만점, 다음 날 피부가 몰라보게 보드랍고 탱탱해져 있을 것이다.1 쏘내추럴 메이크 오프 퀵 리무버 1만6천원.2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17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