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부터 다리까지, 붓기 제거 루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이 동작 하나면, 퉁퉁 부은 얼굴&다리와 이별하게 될 것. | 보디,건강,헬스,피트니스,운동

유독 겨울에 다리와 얼굴이 자주 붓는다면 주목. 차가운 바람은 혈액, 혈관, 림프관 등 순환기 계통의 역할을 둔하게 만들어 노폐물이 제때 빠져나가지 못하게 한다. 이 때문에 몸이 붓게 되는데, 간단한 스트레칭 동작만으로 붓기 고민이 해결 가능하다는 사실! 붓기도 그대로 두면 ‘살’이 되니 이제 움직여볼 것.  FOR FACE  얼굴 소멸 마사지by 다노핏(@dano.fit)림프절을 자극해 노폐물을 배출해얼굴 붓기 제거에 효과적이라는 림프마사지.꾸준히 해주면 얼굴 피부가환해지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HOW TO1 쇄골이 시작되는 목 중앙까지 연결되는 근육을 주먹을 쥐고 마사지해준다. 2 귀 뒤쪽은 손가락 세 개로 꾹꾹 눌러준다.3 어깨에서 손끝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부드럽게 쓸어준다. 4 가슴 위쪽 하트라인까지 꾹꾹 눌러주면 된다.  FOR BODY  코끼리 다리 굿바이by 헬스타그래머 한지영(@ballet_jy)몸매 예쁜 여자라면 한번쯤 따라해봤다는인스타그래머 한지영이 추천하는 붓기 제거 스트레칭.몸이 유연하지 않더라도 찌릿찌릿한 느낌이 들면효과가 있다고 하니 좌절말고 꾸준히 해볼 것. HOW TO 1 다리를 골반 넓이 보다 살짝 더 벌려주고 상를 내려서 엎드려 손바닥을 어깨넓이로 유지시키고 11자가 되도록 만들어준다.2 한 발씩 뒤꿈치를 업 시켜준다. (10회 반복)3 무릎이 구부려지지 않게 두 다리를 펴주고 천천히 업 다운 해준다. (10회씩 3세트)4 무릎을 구부려 바닥 가까이 내려갔다가 숨을 내쉬면서 발 뒤꿈치를 업시켜 뒷 무릎을 할 수 있는 만큼 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