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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도시락 레시피

점심 도시락을 직접 준비하는 것은,식비를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외식하는 것보다 더 건강하고 몸매유지에도 도움이 된다.코스모가 출근 전,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점심 도시락 레시피를 준비했다.

BYCOSMOPOLITAN2016.05.23



* 모든 레시피는400 칼로리 이하이며 섬유소, 단백질, 지방이 이상적인 비율로 섞여 있다.


 1  퀴노아 샐러드 

익힌 퀴노아 1/2컵, 통조림 흰콩 1/2컵, 찐 브로클리 1컵을 섞고 샐러드 드레싱 1/2컵과 파마산 치즈 간 것 2큰술을 뿌려 먹는다. 


 2  고구마샌드

작은 고구마 1개에 통조림 칠리 1/4컵과 깍뚝썰기한 아보카도 1/4개를 얹는다. 그릭요거트 142그램과 라스베리를 곁들여 함께 먹는다.


 3  단백질 식단

체다 치즈 2스푼, 통밀 크래커 7개, 완숙 계란 1개, 껍질콩 1/2컵, 포도 1/2컵, 그리고 아몬드 10개를 같이 먹는다.


 4  치킨 시저 샐러드

케일 2컵, 구운 닭 가슴살100g, 방울 토마토 1/2컵, 깍뚝썰기한통밀빵 토스트 1장, 그리고 시저 드레싱 2큰술을 모두 섞어 먹는다. 


 5  땅콩 치킨 샐러드

로메인 상추 2컵, 코울슬로 믹스 1/2컵, 구운 닭고기 100g, 현미밥 1/2컵, 다진 땅콩 1/4컵, 다진 파 2큰술, 그리고 쌀 식초 2큰술을 섞어 먹는다. 


 6  훈제 연어 타르틴

아보카도 반 개를 슬라이스하고 훈제 연어 100g과 함께 바삭한통밀빵 위에 얹는다. 신선한 파인애플1/2컵과 곁들여 먹는다.

 

 7  치킨 부리또

현미밥 1/2컵 위에 피망과 양파를 올리브유 1작은술에 볶은 것 1컵, 구운 치킨 100g, 살사 1/4컵을 올려 먹는다. 


 8  참치 샌드위치

참치 100g과 잘게 썬 셀러리 1/4컵, 채 썬 당근 1/4컵, 마요네즈 1큰술, 그리고 머스터드 1큰술을 섞는다. 통밀 머핀 위에 믹스를 얹어 먹는다. 


 9  그린 스무디

우유 1컵과 얼음 1/2컵, 바나나 1개, 시금치 1/2컵, 익히지 않은 으깬 귀리 1/4컵, 그리고 아몬드 버터 1큰술을 모두 믹서기에 넣고 갈아 마신다.


 10  여름 호박 스파게티

주키니 호박을 채칼로 썰어 국수처럼 길게 자른 것 1/2컵과 구운 새우 큰 것 4개, 방울 토마토 5개, 그리고 페스토 2큰술을 익힌 통밀 스파게티 1/2컵에 섞어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