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브론즈 나잇! 나이트 아웃을 위한 아이 브론즈 룩
덥고 텁텁한 브론즈 메이크업은 이제 그만! 무드에 맞게 건강한 태닝 톤을 연출하는 3가지 방법.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 이 밤의 주인공은 나야 나! 나이트 아웃을 위한 아이 브론즈 룩 Bronze Night
」

폴리페놀이 가득한 생코코아 파우더와 크로노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 버금가는 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브론저. 에센스처럼 발림성도 부드러워 얼룩지지 않는다.

초미세 미네랄 입자의 하이라이터와 펄 브론저가 조합된 시머링 팔레트. 고밀착 텍스처의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시머한 펄감이 있는 파우더 브론저. 베이지부터 진한 브라운까지 3가지 컬러를 믹스해 원하는 톤의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시머 펄이 든 브라운 섀도가 라이트한 컬러부터 딥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찐~한 태닝 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한 최적의 팔레트.
「
✔ 뽀오얀 우유 피부도 건강미 되찾는 글로 브론즈 룩 Essential Light
」

펄이 들어 있지 않은 컬러 프라이머. 인텐스 엠버는 마치 태닝한 듯 자연스럽게 한 톤 어두운 피부를 연출한다.

진주처럼 오묘하고 그레이시한 베이지 톤으로, 햇살 광처럼 표현된다. 피부에 빠르게 픽스돼 광택이 하루 종일 지속된다.

투명한 베이스에 핑크빛 펄이 들어 있어 텁텁함 없이 광채만 더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고 수분감만 느껴져 베이스 위에 덧발라도 뭉침 제로!

실버틱한 화이트 광으로 시강 그 자체! 하이라이터보다는 입자가 크고, 글리터보다는 미세한 펄감으로 좁은 부위에 톡톡 찍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
✔ 브론저도 핑크핑크~할 수 있어! 쿨 톤을 위한 쿨 브론즈 룩 Cool Bronze
」

은은한 피치 펄이 들어 있는 로지 컬러 브론저로, 쿨 톤 피부에 찰떡! 수분을 가득 머금은 실크 파우더 타입이라 경계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된다.

붉은 기도, 노란 기도 없는 뮤트한 브라운 컬러로 피부 톤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주 고운 입자 덕분에 손으로 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빈티지한 로즈 블러셔와 흰 기 가득한 라벤더 광택을 자랑하는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치크 팔레트.

여름 착붙 비비드한 블루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강추! 미세한 섬유질이 들어 있어 속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길게 연출할 수 있고, 한 번만 발라도 색감이 강렬하게 표현된다.
Credit
- Editor 하제경
- Photo by 윤보람(인물)/brand(제품)
- Model 김희원
- Makeup 김민지
- Hair 오지혜
- Stylist 정예지
- Advice 여형석(나스 교육부 차장)/김혜림(바비 브라운 프로 아티스트)
- Assistant 강다솔
- Art designer 진남혁
- Digital designer 민경원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