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아우라! 영롱한 샤넬 '2022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독보적인 아우라! 영롱한 샤넬 '2022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심플하면서도 화려하게, 샤넬 뷰티가 달에서 영감 받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코스모가 제안하는 다음의 3-STEP 메이크업 가이드에 따라 완벽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볼 것!

김하늘 BY 김하늘 2022.11.09
듣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거리는 홀리데이 시즌이 다가왔다. 샤넬 뷰티 또한 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해 영롱한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는 소식! 이번 연말, 누구보다 찬란하게 빛이 나기를 원한다면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컬러가 다채롭게 조화를 이룬 샤넬의 2022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주목해보자. 
 
 
STEP 1 영롱한 아름다움, 새틴 파우더
 
샤넬 에끌라 루네이르 오르 로즈 16g 9만 2천원
 
달로 향하는 여정을 담아낸 듯, 달의 표면 위 아이코닉한 N°5 실루엣이 특징인 에끌라 루네이르 오르 로즈. 반짝이는 브론즈 빛의 스파클 새틴 파우더가 얼굴의 윤곽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고, 은은한 광채를 더해준다. 살짝만 터치만 해줘도 고운 입자가 생기를 선사하니, 화려한 한 끗 포인트가 필요한 홀리데이 시즌에 제격!  
 
 
STEP 2 찬란한 음영의 하모니, 아이 섀도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937 옹브르 드 룬 2g 8만 8천원샤넬 듀오 뤼미에르 2.8g 7만 9천원
 
 
얼굴의 윤곽을 잡아줬으면, 이제는 눈두덩이 위에 홀리데이 무드를 입혀줄 차례! 샤넬 하우스의 상징적인 디테일이 새겨진 레 꺄트르 옹브르 섀도가 한정 컬러 베리에이션, 937 옹브르 드 룬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TL 코퍼, TR 새틴 브론즈, BR 앰버 골드, BL 매트 브라운으로 구성된 컬러 조합이 섬세하고 매혹적인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것은 덤!  
더 깊이 있는 눈가를 완성하고 싶다면 섀도뿐만 아니라 눈썹과 속눈썹, 눈꺼풀에 은은함을 더해주는 멀티 유즈 일루미네이팅 아이 글로스, 듀오 뤼미에르는 골드와 코퍼 스파클 젤도 추천한다.  
 
 
STEP 3 강렬한 마지막 터치, 립&네일
 
샤넬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 817 2g 6만 4천원샤넬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 827 2g 6만 4천원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88 로즈 미스테르 5.5ml 4만 9천원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89 루쥬 옹브르 5.5ml 4만 9천원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와 케어 효과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도 오직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817 루미너스 오렌지 레드와 827 웜 브라운 컬러가 그 주인공. 또한 루쥬 알뤼르 라끄도 새틴 광채의 로즈우드 컬러, 88 로즈 미스테르와 버건디 레드 컬러의 89 루쥬 옹브르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르 베르니 963 수퍼 룬 13ml 3만 6천원르 베르니 965 클레르 드 룬 13ml 3만 6천원르 베르니 347 에뚜왈 13ml 3만 6천원
 
손끝까지 에지를 더해 줄 르 베르니 네일 컬러도 절대 놓치지 말 것. 브라운 레드 컬러의 963 수퍼 룬, 골드 카키 컬러인 965 클레르 드 룬, 앰버 탑 코트 347 에뚜왈, 이렇게 독보적인 3가지 한정 컬러로 구성돼 있어 소장용으로도 더없이 좋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