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이 돈 주고 산다고? YOZM 패션계의 뜨거운 감자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이걸 이 돈 주고 산다고? YOZM 패션계의 뜨거운 감자는?

새해에도 여전히 패션계는 이상하고 아름답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1.16
 

#생로랑

입생로랑 공식 홈페이지입생로랑 공식 홈페이지입생로랑 공식 홈페이지
2백만 원짜리 포장 용기로 테이크아웃 가능? 질샌더 페이퍼백, 발렌시아가의 감자칩 봉투에 이은  생로랑이 디저트 포장할 때 쓰이는 박스 모양의  ‘테이크 어웨이 박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구찌

구찌 공식 홈페이지
생각보다 한국에 더 진심인 것 같은 구찌는 설날을 기념해 한국 한정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자그마치 ‘구찌’가 한글로 직접 쓰여 있는 아이템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 *짭 아님 주의* 
 

#아바바브

@beate.karlsson@beate.karlsson@beate.karlsson
초현실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 ‘아바바브’. 새해를 맞아 퍼 부츠가 유행이라고 해도 좀 너무한 설인 비주얼의 ‘더 몬스터 XXL’ 부츠를 공개했다. 시선 강탈의 주인공이 되기에 제격이다.
 

#JW앤더슨 

@jw_anderson @jw_anderson
JW 앤더슨은 비둘기 클러치에 이은 동물 시리즈 개구리 클로그를 출시했다. 브랜드 웰리펫과의 콜라보로 시그니처 개구리 얼굴을 살렸으며, 그린, 블루, 옐로우 등 컬러 선택지도 다양한 귀요미템!
 

#크롬하츠

@chromeheartsofficial @highsnobiety@highsnobiety
세상에서 가장 저렴한 크롬하츠! 컬러풀한 실리콘 라인의 재등장으로 화제가 되었던 도쿄 크롬하츠의 실리콘 컬렉션. 20만 원대이긴 했지만, 실버를 고수하던 브랜드만의 고유한 매력이 없어졌다는 아쉬운 평이 있기도.

 

#위아

@newjeans_official@wiacollections@wiacollections
뉴진스의 OMG 뮤비에 등장해 화제가 되었던 브랜드 위아의 ‘레빗바이트 데님 캡’. 양쪽에 토끼 귀가 달린 형태로 토끼의 해를 맞아 이미 해외에선 잇 아이템이라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