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X버켄스탁? 슈프림X버버리? 세상 핫한 브랜드들의 만남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디올X버켄스탁? 슈프림X버버리? 세상 핫한 브랜드들의 만남

이건 무조건 소장각이야!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27
항상 꾸준히 그리고 또 새롭게 진행되는 브랜드들 간의 협업 컬렉션. 두 브랜드의 정체성이 동시에 드러나는 아이템들은 패션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 충분하다. 이번 시즌, 핫하다 못해 뜨거운 협업 컬렉션들을 만나보자.
 
 

1 디올 X 버켄스탁

킴 존스의 2022 디올맨 컬렉션에서 공개된 디올과 버켄스탁의 만남. 버켄스탁의 보스턴과 밀라노의 쉐입에 더해진 그레이 컬러 펠트 소재는 당장에라도 카드 결제를 하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아직 정확한 판매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다.  
 
 

2 메종마르지엘라 X 리복

메종마르지엘라의 타비슈즈와 리복 스니커즈의 디자인이 만났다? 그렇다! 스니커즈에 컷 아웃 디자인과 타비쉐입이 만났다. 아티스틱한 패션 아이템으로 진열장에 컬러마다 진열해놓고 싶은 스니커즈들은 오는 1월 28일에 만나볼 수 있다.
 
 

3 자라 X 수잔 팡 

조금 생소한 브랜드인 수잔 팡은 중국 디자이너 ‘팡’의 브랜드. 평소 몽환적이고 동화 같은 분위기의 룩들을 전개하는 수잔 팡의 컬러가 그대로 녹아있는 협업. 스프레이 페인트, 깃털, 파스텔 톤 컬러로 구성된 아이템들의 지금 바로 자라에서 만날 수 있다.
 
 

4 버버리 X 슈프림

사실 이 협업의 실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2022 S/S 시즌에 버버리와 협업을 선보일 수도 있을 것이라는 루머만 나온 상황! 하지만 패션인들은 이 루머가 실제로 성사되길 그 누구보다 기원하고 있다고. 두 브랜드를 주목하자, 무조건 한 피스라도 ‘겟’ 해야하니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