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송민호, 효연, 라미란? 캠핑을 사랑하는 연예계 대표 캠퍼 5

2천만원짜리 구찌X노스페이스 텐트?! 연예인들은 어떤 캠핑 장비 쓸까?

BY최예지2021.06.24

1. 송민호  

신서유기 스프링캠프를 통해 화려한 캠핑 장비 라인업을 공개한 송민호. 그 중 단연 화제였던 제품은 텐트다.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헬리녹스 제품으로, 30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 때문에 방송에서 텐트계의 에르메스라는 별명으로 불렸다. 송민호의 캠핑 스승은 바로 헤어선생님! 송민호는 방송에서 캠핑 마니아 헤어 선생님을 만난 후 하남까지 방문해 캠핑 장비를 사 모으는 등 캠핑의 매력에 빠졌다고 밝혔다.  
헬리녹스 텍티컬 필드 터널 4.35 가격 288만원.  

 

2. 빽가  

‘빽가필름’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 후 꾸준히 캠핑 용품 리뷰 영상을 올려오고 있는 코요태 빽가. 그가 최근 올린 영상에는 국내에 발매되지 않았던 구찌와 노스페이스 협업 텐트 언박싱 영상도 있다. 발매 국가에서도 품절 대란을 빚었기 때문에 발매가는 400만원대였으나 빽가는 무려 2천만원대에 구매했다고. 빽가 유튜브 채널은 핫한 체어나 침낭 등 힙한 캠핑 아이템 언박싱 영상이 많아 대리만족 할 수 있다.  

구찌 X 노스페이스 텐트. 발매가 400만원대.  
 

3. 라미란  

지난해 ‘전참시’에서 솔캠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라미란. 라미란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그녀의 솔캠 브이로그를 볼 수 있다. 그녀는 상황마다 다르게 쓸 수 있는 8~9개의 텐트를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캠핑을 즐긴다고. 그녀가 주로 캠핑을 즐기는 멤버는 김숙, 송은이라고 한다.  
 

4. 이장우  

‘나혼산’에서 공개한 이장우의 캠핑카! 그는 80대이신 부모님과 함께 자유롭게 여행을 다니기 위해 10년 리스로 캠핑카를 구매했다. 바닷가에 정박한 캠핑카에서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는 그의 모습! 보기만해도 힐링된다.    
 

5. 효연  

캠핑을 시작한지 8년된 효연! 과거 방송에서 3개월 정도 장박을 했던 경험도 있다고 밝혔다. 8년 동안 캠핑을 즐겨온 덕에 없는 장비가 없을 정도라고!